300x250

    과거에는 국민 자격증이라고도 불렸지만, 지금은 어려워진 난이도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없이는 순전히 독학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은 어려워진 것이 현실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 번 있기 때문에 대부분 많은 수험생이 생업을 뒤로하고 공인중개사 취득에 집중할 수 밖에 없는데요.

     

    현실적으로 보자면 2017년부터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매년 20%대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결코 쉬운 시험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인중개사는 고소득 전문직 시험으로서 한 달에 한 건만 해도 직장인의 월급을 훨씬 뛰어넘는 수익이 가능합니다. 얼마나 되냐고요? 바로 한 물건 당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마어마하죠.

     

    • 6억 임대차 중개 : 960만원
    • 9억 매매 중개 : 1620만원

     

    평균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한 수험기간은 1년 이상입니다. 또한, 공인중개가 합격자 평균 연령은 30대 이상이며 가장 많은 합격자 수는 40대에 나옵니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시험의 상대평가 이야기도 나오면서 점점 더 많은 분이 실제로 공인중개사가 상대평가로 전환되기 전에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인강 추천 강의를 수강하고 계시죠.

     

    주의 : 아래에 소개하는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인강)의 가격 및 이벤트는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각의 공인중개사 인강 업체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고르는 방법

     

     

     

    현재 시중에 공인중개사 인강을 서비스하는 업체는 한 손가락으로는 셀 수 없는데요.

     

    이번 글에서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4개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서비스 업체인 해커스, 에듀윌, 박문각, 메가랜드를 알아볼 것이며, 그 외에도 추가로 소개하는 몇 가지 인강 사이트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각각의 인강 사이트는 저마다의 특징이 있으며 서로 제공하는 사은품이나 이벤트도 천차만별입니다.

     

    어떤 업체에서는 기초 입문서를 무료로 제공하기도 하며, 또 다른 업체에서는 인터넷 강의 수강 후 합격 시 전액 환급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기도 합니다.

     

    무료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지만, 수험서는 따로 구매해야 하는 곳도 있습니다.

     

    무료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사이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추천 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독학 무료인강 사이트 4곳 추천

    공인중개사 독학 무료인강 과연 추천해도 될까요? 지난 몇 년간 공인중개사는 여러 가지 이슈가 많았던 시험이었습니다. 과거부터 매년 역대 가장 많은 사람이 시험에 접수하였다는 것이죠. 공

    www.racoonjp.com

    해커스 공인중개사

     

     

    현재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를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해커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업계에서는 에듀윌과 더불어서 1,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그만큼 수강생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주고 있으며 강의에 대한 평가도 우수한 편입니다.

     

    사실상 공인중개사라는 것이 10대부터 70대까지도 합격 연령이 높아서 크게 어렵지 않은 시험이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거기에 한 번 취득만 하면 갱신할 필요도 없이 평생 노후 대비가 가능하죠.

     

    그렇기 때문에 해커스와 같은 대형 학원에서도 공인중개사 강의를 매년 꾸준히 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만큼 수강하는 인원이 많다는 것이겠죠.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선착순 형태의 이벤트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몇 가지 이벤트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 입문서 + 강의 100% 무료
    • 한정판 해커스 합격팩
    • 신규 교수진 및 빈출테마특강 무료배포
    • 전과목 한손노트 및 특강 

    위는 현재 진행을 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이벤트이며 시기에 따라 조금씩 그 내용이 달라지고는 합니다. 그

     

    특히나 입문서와 입문 강의를 무료 배포할 때가 있는데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입문서 이벤트는 받아 놓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사진

    현재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총 20명입니다. 그래서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골라서 듣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유능한 강사라고 해도 나의 맞지 않으면 오히려 시간 낭비이기 때문에 이런 다양한 교수진으로 본인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스타일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어려운 과목에서는 더 많은 교수님을 볼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는 총 5명의 교수님이 있습니다.

     

    강의 경력이 오래된 분을 선택하고 싶으시면 27년 경력을 가진 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민법을 쉽게 스토리로 설명하는 교수님도 계십니다. 판례를 통해서 중점적으로 알려주는 강의 스타일을 가지신 분도 있죠.

     

    해커스 공인중개사 가격 및 후기

    해커스-공인중개사-인강-추천

    인터넷에서 해커스 공인중개사 후기를 살펴보고 요약하자면 “해커스라는 브랜드 파워” 를 통해서 선택했다는 이야기가 많았으며 “다른 자격증들도 해커스로 취득해서 공인중개사도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을 선택했다”라는 후기들이 많았습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 플랜은 11월부터 다음 해 10월까지 약 1년 단위로 연간 플랜이 정해져 있습니다.

     

    11월부터 12월에는 입문이론을 통해서 기초용어와 과목별 특성을 파악하고 1월부터 2월은 기본서를 토대로 과목별 기본개념을 정립합니다.

     

    이후 3월에서 4월에는 과목별 필수 개념을 완성하고 7월부터 본격적으로 문제풀이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9월에 동형 모의고사로 최종 실력을 점검하는 과정을 거치며 시험 마무리를 준비합니다.

     

    현재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플랜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100% 환급 평생 보장반’ 강의입니다. 그 이유는 합격을 하면 수강료가 전액 환급이 되고, 교재 20권이 제공되며, 평생 무제한 수강이 되기 때문입니다.

     

    해커스 100% 환급 평생보장반의 할인 전 가격은 시기에 따라 다른데, 130만원~160만원 사이입니다. 그러나 할인가는 80만원~90만 원대 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니 해커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현재는 광고모델에서 하차하였지만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방송인 서경석을 광고모델로 해서 굉장히 유명하였죠. 그는 실제로 작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에듀윌은 “7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 기록” 이라는 문구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을 선택해서 합격한다는 의미일 텐데요.

     

    에듀윌에서 내놓은 자료로는 에듀윌은 합격생 10명 중 9명이 1년 내로 합격한다고 하네요.

     

    에듀윌도 다른 강의 사이트와 차별화를 두고 수강생들을 모집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하는 선착순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 이벤트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필요한 핵심만 한 권에 담은 합격 필독서 선착순
    • 만화로 쉽게 이해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입문서
    • 모든 교수진 전 강의 기본이론 100% 무료 배포
    • 초시생 필수 기초용어집 무료배포

     

    이 외에도 에듀윌은 합격예약특강이나 기초강의 0원, 공시 및 세법 무료 특강 등의 이벤트를 하기도 하니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을 생각 중이시라면 이런 이벤트를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강사진

    에듀윌도 각 과목으로 여러 명의 교수진이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강의를 하는 강사진은 부동산학개론 5명, 민법 및 민사특별법 6명,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5명, 부동산공법 7명, 부동산공시법 5명, 부동산세법 5명으로 총 28명입니다.

     

    과목별로 최소 5명 이상의 교수진들이 있는 에듀윌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수강생분들의 성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 가격 및 후기

    에듀윌-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추천

    에듀윌은 현재 평생패스 환급 프리미엄이라는 상품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커스와 비슷하게 합격을 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상품입니다.

     

    시기에 따라서 최종합격을 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합격할 때까지 전 교수진의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에듀윌 교재도 제공이 됩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것들을 부가적으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부동산 실무 레벨업 패키지라고 해서 중개실무, 토지/상가/컨설팅, 경매/재개발/재건축 등을 배울 수 있는 패키지도 제공해주고 있네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추천 강의인 평생패스 환급 프리미엄의 정가는 149만 원이지만 현재는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환급 프리미엄이 아닌 평생패스 정가는 123만 원입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후기를 보면 뛰어난 강사들의 강의 실력과 수험정보, 그리고 주변의 추천으로 에듀윌은 선택했다는 후기들이 보입니다.

     

    관련글 : 공인중개사 난이도 및 전망은?

     

    공인중개사 난이도 및 전망 |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합격률 높이는 방법 2023년

    올 해 공인중개사 난이도가 전년도에 비해서 꽤 상승하면서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점점 더 낮아질 것이다' 라는 사람들의 예측이 맞아 떨어져 가고 있는데요. 과거에 비해서 점점 취득하기 어려

    www.racoonjp.com

     

    박문각 공인중개사 인강

     

     

    박문각은 공인중개사 온라인 교육 서비스 업체 중에서 전국 최대의 학원을 보유한 업체라고 하는데요. 총 40여 개의 학원이 전국에 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강의보다 오프라인 강의를 선호하는 분들을 보면 박문각 강의를 듣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오프라인 학원으로는 강남, 노량진, 종로, 평택, 부산 학원 등이 있습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강의 상품은 올패스 상품입니다. 박문각 올패스는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동차 합격 시 100% 환급
    • 시일까지 무제한 수강
    • 최신 개정을 모두 반영한 교재 18권
    • 온라인 모의고사 제공
    • 시험 직전 라이브 특강
    • 공인중개사 단과, 부동산교육 50% 할인 지원

     

    박문각 공인중개사 교수진 강사진

    현재 박문각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교수님들은 총 33명입니다. 가장 많은 교수진이 있는 과목은 부동산학개론으로 총 7명의 교수님이 있습니다.

     

    1타 강사라고 한다면 보통은 각 홈페이지 강사진에서 가장 먼저 소개가 되는 교수님을 말하고 있는데요. 강사 수가 많아서 혼란스럽게 느껴지신다면 1타 강사 강의 스타일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인강 가격 및 후기

    박문각-공인중개사-인강-추천

    박문각 인강은 여러가지 형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밀어주는 강의는 ‘1,2차 환급형 기출 및 올패스’ 강의입니다.

     

    해당 강의의 정가는 1,090,000원이며, 할인된 가격은 990,000원입니다. 환급형이 아닌 1,2차 기출 및 올패스의 가격은 정가가 990,000원이고 할인 가격은 890,000원입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의 수강 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으며, 연간 커리큘럼은 11월 기초입문 강의부터 시작해서 3,4월 개념완성, 기출특강 등도 있습니다. 각 월별로 상세하게 커리큘럼이 짜여 있습니다.

     

    박문각 인강 후기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볼 수 있으며 그 중에 몇 가지를 보고 공통된 점을 보자면 “나에게 맞는 교수님들의 강의를 중점적으로 봤으며 과목별로 공부 방법이 달라서 교수님을 잘 따라가면 합격에 이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공인중개사 책, 인강, 기출, 민법 1차, 2차 공부법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전략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이유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공부할 때 장단점 공인중개사 인강, 독학의 장단점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수험기간 공인중개사 과목별 공

    www.racoonjp.com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아무래도 수강생으로서는 합격을 목표로 하므로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곳을 선호할 것입니다. 메가랜드도 환급반을 운영 중인 공인중개사 인터넷 가의 업체 중 하나입니다.

     

    우선 자세한 메가랜드 인강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현재 메가랜드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인중개사 1타 강사 전 과목, 전 강의 7일간 무료
    •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증정 이벤트
    • 흐름으로 합격을 잡는 공법 체계도 증정 이벤트
    • 1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분들을 위한 1차 합격 집중반 할인

     

    메가랜드 수강신청란을 가보면 가장 위에 있는 강의는 ‘스윗캠퍼스’ 라는 강의입니다. 해당 강의는 평생수강에 최대 100% 평생 환급을 해주는 강의입니다.

     

    스윗캠퍼스는 메가랜드만의 특별한 온라인캠퍼스 같은 것이라는데요. 전문담임 시스템으로 결제하고 나면 담임이 배정됩니다. 그래서 1:1 Q&A, 최적화 학습전략 수립, 학습상황 점검 등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메가랜드 스윗캠퍼스의 수강기간은 공인중개사를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 또는 1차, 2차 전 과목 무제한 수강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교제는 선택과정별로 전권이 제공됩니다. 강의료는 원가가 1,550,000원이며, 현재 할인가는 1,150,000원입니다.

     

    스윗컴퍼스가 아닌 일반적인 환급반도 있습니다. ‘기출UP + 평생 환급책임땅’ 이라는 과목입니다. 이 상품은 수강료가 100% 평생 환급이 되며 EBOOK 전액이 환급되는 상품입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인강 ‘기출UP + 평생 환급책임땅’의 수강기간은 공인중개사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입니다.

     

    즉, 매년 시험을 치르고 나서 불합격을 하면 수험표 사본 제출 후 다음 시험까지 수험기간이 연장됩니다. 제공되는 교제는 기초 입문서 2권, 기본서 6권, 요약서 6권, 기출 문제집 6권, 예상 문제집 6권입니다.

     

    메가랜드 인강 ‘기출UP + 평생 환급책임땅’의 강의료는 949,000원입니다.

     

    공인중개사 전망은 밝지만 평균 연봉은 의미 없는 이유

    공인중개사 전망 매년 응시인원이 30만 명이 넘는 인기 자격증 중 하나인 공인중개사. 가장 최근 시험인 제31회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자 발표가 2020년 12월 2일에 있었습니다. 공인중개사는 1985년

    www.racoonjp.com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인강

     

     

    부동산 교육 전문 브랜드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뿐만 아니라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경매, 주택관리사 등의 강의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랜드프로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민법 키워드 한손노트 특강
    • 공인중개사 입문서 및 입문강의 100% 무료배포
    • 개정세법 무료 특강

     

    랜드프로에서는 따로 환급반 강의가 있지는 않지만, 강의료가 지금까지 소개한 곳보다는 좀 더 저렴한 편입니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에서 현재 가장 중점적으로 판매하는 강의는 ‘평생합격 FREE PASS’ 강의입니다.

     

    해당 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제공이 되는 강의는 전과목의 모든 교수진의 정규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제공되는 교제는 1,2차 기본서 6권과 요약집 2권, 예상 문제집 6권입니다. 입문서는 PDF로 제공되기 때문에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랜드프로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인강’의 강의료는 원가가 850,000원인데 현재 40% 할인된 가겨인 51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랜드프로 사이트에 가보면 여러가지 공인 무료특강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상철체계도 특상
    • 개정새법 특강
    • 오시훈암기코드특강
    • 양민 지문OX 특강

     

    랜드프로 교수진은 총 23명입니다. 이 중에서 전속 및 인기 교수님이 몇 분 계십니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양민 교수님, 부동산학개론의 박수현 교수님입니다.

     

    EBS 공인중개사 인강

     

     

    EBS는 중고등학생을 위한 강의부터, 공무원 강의, 각종 자격증 그리고 공인중개사 강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EBS 공인중개사는 무료는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어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으로도 종종 소개되고는 합니다.

     

    각 과목별로 단과 강의를 들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 수강생은 ONE PASS 라고 불리는 강좌를 신청해서 EBS 강의를 수강하는데요.

     

    EBS ONE PASS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유료 특강도 같이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합격 시 환급반도 운영하기 때문에 합격을 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는 것도 EBS 공인중개사 강의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솔깃한 정보죠.

     

    해당 강의 또 다른 특징 중의 하나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직문 직답으로 직접 Q&A에 답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공부하면서 모르거나 헷갈리는 것을 바로 물어볼 수 있죠.

     

    하지만 EBS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각 과목별로 1분씩만 있기 때문에 다른 강의 사이트에 비해서 교수진이 다양하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그래도 각 교수진에 대한 평가가 좋아서 강의 퀄리티에 대한 걱정은 크게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교제는 기초입문서 2권과 기본서 6권, 핵심요약집 2권, 문제집 6권 등 총 16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좌 가격은 원가가 899,000원이며 현재는 할인된 739,000원에 수강이 가능합니다.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마지막으로 소개할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는 인강드림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강의들과 비교할 때 인강드림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비싼 수강료를 내지 않고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강드림에서 수강이 가능한 자격증 무료 강의는 공인중개사 말고도 주택관리사, 직업관리사, 전산세무회계,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등이 있습니다.

     

    인강드림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강의를 절대 유료화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있으며 모든 강의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인강드림 교수진은 총 17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몇몇 교수님은 다른 강의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기는 하지만 인강드림 강의를 제대로 듣기 위해서는 교제를 구매해야 합니다. 교제는 인강드림 사이트 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공부를 위해서 기본적으로 구매해야하는 1,2차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6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격은 169,200원입니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주택관리사 교재 인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확인해보세요! 부동산 자격증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주택관리사 교재 인강추천 (해커스, 에듀윌, 박문각 비교)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어떤 주택관리사 교재 및 인터넷 강의로 공부를 하실 것인가 결정하셔야 하는데요. 시중에 다양한 교재와 인터넷 강의가 나왔기 때문에 고르시는 데 조금

    www.racoonjp.com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 주택관리사 합격률 높이는 방법

    주택관리사란 공동주택의 관리부터 운영, 그리고 행정까지 전반적인 부분을 담당하는 직업입니다. 즉, 부동산을 경영관리하는데 최고 책임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점점 공동주택이

    www.racoonjp.com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