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해커스와 함께 공인중개사 인강의 탑급 회상 중 하나이지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는 그 자체로도 까다로운 과정입니다. 특히 직장인의 경우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인해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최근 많은 직장인들이 미래를 위해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인강을 선택을 알아보는데요. 그래서 먼저 인강 선택의 중요한 기준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 전에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정보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공인중개사 독학 무료인강 사이트 4곳 추천

    공인중개사 독학 무료인강 과연 추천해도 될까요? 지난 몇 년간 공인중개사는 여러 가지 이슈가 많았던 시험이었습니다. 과거부터 매년 역대 가장 많은 사람이 시험에 접수하였다는 것이죠. 공

    www.racoonjp.com

    공인중개사 인강 공부법

     

    인강 선택 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점은 강의의 구성입니다. 대부분 직장인은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구성된 강의를 선호했으며, 특히 요약 강의가 포함된 인강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많은 요약 강의는 MP3 형태로 제공되며, 이를 활용하면 출퇴근 시간 등 여유 시간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복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습니다.

     

    본격적인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기 전, 간단하게 공인중개사 학습 전략을 살펴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기본이론부터 핵심이론까지의 단계를 따라 학습하며, 기본 이론 단계에서는 낯선 용어와 개념에 익숙해지기 위해 요약 강의를 MP3로 다운받아 출퇴근 시간을 활용하여 듣는 방식을 많이 활용합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은 기본이론 및 개념완성 강의를 반복하여 들었고, 핵심이론 단계에서도 비슷한 방식을 이어나면 좋습니다.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MP3를 최대한 활용하여 여러 번의 반복 학습을 통해 내용을 체계적으로 습득하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어려움이 많지만, 전략적인 학습 방법을 통해 준비한다면 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업체는 아래 글에서 한 번에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BEST 7 (+ 인터넷 강의 후기)

    과거에는 국민 자격증이라고도 불렸지만, 지금은 어려워진 난이도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없이는 순전히 독학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은 어려워진 것이 현실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

    www.racoonjp.com

     

    공인중개사 전망, 부동산 하락기에서도 빛을 발하는 이유

     

    "부동산이 하락기에 접어들었을 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그 전망이 어떻게 될까?"

     

    많은 수험생들이 고민하고 주변에서 듣는 질문입니다. 물론 부동산 시장은 상승기와 하락기가 번갈아 나타나며, 지금은 하락기에 접어들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공인중개사의 전망이 암담하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경실련에서 발표한 자료를 보면 서울의 아파트 가격은 2004년부터 2021년까지 30평 기준으로 약 9.4억 원이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긴 호흡으로 보면 부동산 시장은 전반적으로 우상향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따져보아도, 공인중개사로서의 전망이 항상 좋지 않을 수는 있지만, 그것은 오로지 시장 상황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능력과 전문성에도 크게 좌우됩니다.

     

    부동산 상승장에서는 많은 공인중개사들이 활기를 띠겠지만, 하락장에서는 전문성과 경험이 많은 공인중개사만이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력한 마케팅 능력, 철저한 인맥 관리, 고객의 니즈 파악, 세금과 가치 평가에 대한 전문 지식 등을 보유한 공인중개사는 상승기뿐만 아니라 하락기에서도 충분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전망에 대한 더 자세한 분석글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강사 및 교재

     

    • 에듀윌 부동산학 개론 교수님 : 이영방, 장혁, 이동춘, 박덕연, 이동기
    • 에듀윌 민법 교수님 : 심정욱, 신대운, 이종선, 정동근, 민석기, 유재헌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은 절대평가로, 키워드 중심으로 공부하면 좋습니다. 암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해가 가지 않는 문제는 암기로 접근하지만, 암기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이해되는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대부분 공부 커리큘럼은 [기본강의-핵심 강의-단원별 기출문제-7개년 기출문제] 순으로 진행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법을 잘 살펴보세요. 기본 강의를 듣고 해당 범위의 단원별 기출문제를 풀고, 이해되지 않는 부분은 핵심 강의로 복습, 기출문제를 지속적으로 반복해 풀며 시험에 대한 감을 잡았고, '총정리 특강'은 시험 직전까지 반복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인중개사 책, 인강, 기출, 민법 1차, 2차 공부법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전략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이유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공부할 때 장단점 공인중개사 인강, 독학의 장단점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수험기간 공인중개사 과목별 공

    www.racoonjp.com

     

    에듀윌 부동산학 개론 교수님

     

    이영방 교수님 : 이영방 교수님은 공인회계사 시험에서 강사의 역할이 수험생들과의 호흡 및 신뢰 구축에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강의에서 기본적인 용어와 개념을 자세히 설명하고,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수험생의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장혁 교수님 : 장혁 교수님은 원리 및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공부를 좀 더 강조합니다. 단기 합격을 위해서는 파트별로 암기하는 것보다는 각 파트의 상호 유기적 관계 파악 흐름, 그리고 상호 유기적 관계에 집중합니다.

     

    이동춘 교수님 : 이동춘 교수는 공인중개사 부동산학 강의에서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생들의 기본적인 이해를 도모합니다. 그 다음 실전연습단계를 통해 부동산 중개의 실제적인 케이스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마지막으로 검증과 평가 단계에서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확인하며, 이를 바탕으로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듀윌 민법 교수님

     

    심정욱 : 심정욱 교수는 공인중개사 민법 강의에서 판례, 방침, 정책, 그리고 특례의 4가지 주요 요소를 핵심적으로 다룹니다. 판례를 통해 법률의 실제 적용 예시를 제시하고, 방침과 정책을 통해 법률의 기본 원칙과 방향성을 학생들에게 이해시킵니다.

     

    신대운 : 신대운 교수님은 에듀윌에서 공인중개사 민법을 가르치는 전문가로, 강의는 실용적이며 민법의 복잡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합니다. 교수님은 시험 출제 경향을 잘 파악하며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강의 스타일은 학생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생각하는 능력과 리걸 마인드를 길러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종선 : 이종선 교수는 공인중개사 민법 강의에서 실무적인 경험과 이론을 조화롭게 가져가는 교수법을 택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법률의 실제 적용과 그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다양한 사례를 통해 법의 해석과 적용 방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끔 도움니다. 실무와 이론의 균형을 맞춤으로써 학생들이 더 실질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강사 및 교재

     

    • 에듀윌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교수님 :임선정, 장석태, 한병용,임종성, 송정호
    • 에듀윌 부동산 공법 교수님 : 오시훈, 정경택, 이동휘, 이장춘, 정원표, 장완석
    • 에듀윌 부동산 공시법 교수님 : 김민석, 김진규, 박정환, 김종규, 김의열, 배세호
    • 에듀윌 부동산 세법 교수님 : 한영규, 신성룡, 정낙일, 홍문성, 김윤석, 유상

     

    2차 과목 중에서도 민법을 효과적으로 공부하기 위해서는 중복되는 부분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핵심요약집을 통해 공부를 시작하되, 어려운 부분은 기본서와 기본강의를 함께 이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하루 10시간씩 꾸준히 공부하면서 1달 동안 핵심요약집을 최소 3회독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이후에는 동형 모의고사와 문제 풀이에 집중하세요. 이동 중에는 오디오 강의를 활용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특히 중개사법은 용어 정리가 핵심이므로 이 부분을 철저히 준비하시면 인강만으로도 높은 점수 획득이 가능합니다.

    공시법과 세법은 체감 난이도가 높지만 꼼꼼한 공부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니 모든 내용을 깊게 이해하는 것에 집중하세요.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교수님

     

    임선정 : 임선정 교수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암기가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임선정 교수의 강의는 연상법과 그림을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암기를 도와주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장석태 : 장석태 교수님의 교수법은 '5 in 1' 방식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해, 해석, 그리고 응용의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강조하여 깊이 있는 학습을 추구합니다.

     

    한병용 : 한병용 교수는 공인중개사의 핵심적인 요소를 4단계로 구분하여 교육합니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에게 체계적이고 명확한 지식 전달이 가능하게 되며, 효과적인 중개사 능력 향상에 기여합니다. 또한, 정확한 포인트와 전략을 결합하여 고득점을 목표로 합니다.

     

    부동산 공법 교수님

     

    오시훈 : 오시훈 교수는 특별하게 3가지 'GO' 방식을 강조합니다. 첫 번째 '이해하 GO!'는 실생활에서 만나게 되는 예제를 통해 이론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두 번째 '알아보 GO!'는 학습자가 직접 정보를 찾아보도록 유도하며, 세 번째 '적용해 GO!'는 배운 지식을 실제로 적용해보는 단계를 의미합니다.

     

    정경택 : 정경택 교수님의 부동산 공법 교수법은 체계적인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인 '분석'에서는 현장 경험을 철저히 분석하며, 두 번째 '이해'에서는 실제로 발생하는 상황을 이해하도록 합니다. 마지막 '적용' 단계에서는 배운 지식을 현장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이동휘 : 이동휘 교수는 부동산 공법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체계적으로 전달합니다. 그의 교수법은 재산의 원칙적인 절차와 관련된 6가지 핵심적인 단계를 중심으로 짜여져 있고 학생들에게 깊이 있는 이해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부동산 공시법 교수님

     

    김민석 : 김민석 교수는 두문자 암기법으로 공시법 공부에서 시간 단축을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깊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이론과 실제 사례를 결합하여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합니다.

     

    김진규 : 부동산 공시법 교수님의 교육 방식에는 현실의 문제와 그 해결 방안에 대한 교육,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설명, 그리고 학생들의 참여와 소통을 중요시하는 모습이 돋보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교수님은 부동산 공시법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련 지식을 학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박정환 : 부동산 공시법 교수 박정환 교수는 여러 핵심 요소를 통합하여 교수법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등기법과 지적법의 권리 관계, 사실 관계를 완벽하게 정리하며, 이러한 접근법은 부동산 공시법의 복잡한 내용을 학생들에게 명확하게 전달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부동산 세법 교수님

     

    한영규 : 부동산 세법 교수 한영규 교수님은 체계적인 교수법으로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이시려고 노력하십니다. 처음에는 기본적인 개념과 중요한 원칙에 집중하여 학생들의 기본기를 다져주시며, 다음에는 개념을 깊게 확장하여 실제적인 적용법을 가르치십니다. 교수님은 탄탄한 실례 중심의 접근법을 통해 복잡한 부동산 세법을 쉽게 전달하십니다.

     

    신성룡 : 신성룡 교수님은 실무적인 경험을 기반으로 학생들에게 깊은 지식을 전달하십니다. 교수님은 다양한 부동산 분야에서의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신 덕분에, 학생들이 실질적인 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문제점들을 미리 학습할 수 있게 가르치십니다.

     

    정낙일 :정낙일 교수님은 부동산 세법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명쾌하게 지식을 전달해 주십니다. 교수님의 교수법은 체계적이며,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십니다. 또한, 다양한 자료와 PPT를 활용하여 수업을 더욱 풍부하게 진행하십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가격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는 여러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2년 더블환급 합격패스'와 '평생 패스' 강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듀윌 2년 환급 + 평생 수강 2년 환급 합격패스 강의

     

    에듀윌에서는 '2년 환급 + 평생 수강 2년 더블 환급 합격패스'를 155만원에 제공하며, 2023년과 2024년에 최종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최신 교재 22권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가격: 155만원
    • 2023년 최종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 2024년 최종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 환급 시, PG사 수수료 3% 공제와 교재판매가 및 제세공과금 22% 제외
      • 2024년 교재 가격은 변동 가능하며, 변경된 금액으로 환급 기준이 책정됩니다.
    •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 (불합격 시 매년 강의 연장 가능)
    • 얼리버드 특별 혜택
      • 전과목 최신 교재 22권 제공 (총액 692,000원 상당)
      • 2023년 1차 기본서 2권, 2024년 입문서 2권, 기본서 6권, 기출문제집 6권, 문제집 6권 포함

     

    에듀윌 평생패스

     

    • 가격 : 125만원

     

    에듀윌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강을 무한으로 제공하는 강의로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에듀윌 정규 교재가 제공이 되며 기출 이론 압축 정리 및 시크릿 노트, 특강, 전국실전 모의고사 6회분 등이 제공됩니다.

     

    해당 강의는 육아나 회사 출퇴근 짬짬이 공부, 그리고 시간에 쫓기지 않고 내 속도에 맞춘 공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정보 확인하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 및 강사, 인강 가격, 환급

    오늘은 국내에서 높은 수요와 관심을 받고 있는 직업군 중 하나인 '공인중개사' 그 중에서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글을 한 번에 확인하

    www.racoonjp.com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