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오늘은 국내에서 높은 수요와 관심을 받고 있는 직업군 중 하나인 '공인중개사' 그 중에서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글을 한 번에 확인하실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BEST 7 (+ 인터넷 강의 후기)

    과거에는 국민 자격증이라고도 불렸지만, 지금은 어려워진 난이도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없이는 순전히 독학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은 어려워진 것이 현실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

    www.racoonjp.com

    공인중개사 인강 고르는 방법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과정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적절한 교육 과정의 선택입니다. 전통적인 학원 수업에 비해, 공인중개사 인강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수강이 가능하며, 효율적인 학습 방식을 제공합니다.

     

    다만, 교수님의 강의 방식과 내용에 따라 학습의 질과 효율이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강의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 온라인 교육 플랫폼 중에서 해커스는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해커스는 경쟁력 있는 가격, 깊이 있는 할인 정책, 그리고 전문적인 강의 질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1:1 문의를 통한 추가적인 할인 및 상담 서비스는 해커스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입니다.

    공인중개사의 미래 전망

    공인중개사 전망은 국내 부동산 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특히, 정부의 부동산 정책 및 변동성, 그리고 고령화 사회와의 연계성 등 다양한 요소들이 이 직업의 전망을 밝게 만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는 안정적인 직장과 함께 중장기적인 산업 성장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준비가 요구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위한 온라인 강의 선택은 단순히 가격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교육의 질과 내용, 그리고 수강생에 대한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해커스는 이러한 측면에서 많은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받는 플랫폼입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의 미래 전망은 밝으므로, 체계적인 준비와 꾸준한 노력을 통해 이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1차 교재 및 강사

    • 부동산학개론 : 신관식, 강양구, 송도윤
    • 민법 : 양민, 차민혁, 박문호, 민희열, 박결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은 교재를 바탕으로 하여 기본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됩니다.

    그렇다면, 주요 시험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 특별법'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공부해야 할까요?

    부동산학개론

    부동산학개론은 비교적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 많습니다. 따라서 개념을 처음 접했을 때, 그 내용을 실생활과 연관지어 생각해보면서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암기해야 할 내용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복적인 복습과 함께 플래시카드나 암기앱을 활용해 학습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계산 문제는 일정한 패턴과 방법이 있습니다. 예제 문제를 통해 계산 방법을 숙지하고, 유형별로 문제를 풀어보는 연습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그리고 개념 위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 원리와 방법을 이해하고, 핵심 키워드와 개념을 정리하여 복습하면 좋습니다.

    해커스 부동산학 개론 교수님

    신관식 : 이해 위주의 강의를 하시며, 내용 중심으로 부동산학 개론의 이론을 설명합니다. 응용력은 원리를 바탕으로 하며, 문제의 의도를 파악하며 고득점 달성을 하게끔 합니다.

     

    강양구 : 여러움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합니다. 부동산학 개론은 여러 가지 이론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러한 이론들을 분석하며, 이론 및 계산의 연결이 유기적이게 됩니다.

     

    송도윤 : 감각을 활용한 자동암기수업을 제공합니다. 실생활과 연계를 한 친숙한 접근으로 단 한번만 들어도 잊혀지지 강의가 잊혀지지 않게끔 도와줍니다. 알고리즘 학습은 자동으로 개념이 연상됩니다.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민법은 많은 전문 용어가 등장합니다. 용어의 정의와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고, 그것과 관련된 사례나 예를 통해 내용을 체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용이 방대하므로, 주기적인 복습이 필수입니다. 학습한 내용을 주간, 월간 복습 계획에 포함시켜 꾸준히 복습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각 장이나 섹션마다 학습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미니 테스트나 퀴즈를 활용하여,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복습하면 효과적입니다.

    해커스 민법 교수님

    양민 : 쉬운 사례를 토대로 민법을 쉽게 가르치십니다. 민법이 실생활과 연계되어 있는 만큼 실생활의 사례를 토대로 이해 중심의 강의를 하시며, 핵심 키워드도 집중적으로 공략합니다.

     

    차민혁 : 스토리텔링 민법으로 민법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꼭 필요한 내용들만 담아서 꽉 찬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민법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판서의 그림이 깔끔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박문호 : 민법을 한 벙에 정리할 수 있으며 구조화된 강의로 흐름에 따라서 초압축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개념 정립부터 전체적인 이해 그리고 실전응용과 암기까지 가능합니다.

     

    민희열 : 쉬운 이해와 빠른 암기로 민법을 강의합니다. 시험에 필요한 부분을 이해의 영역과 암기의 영역으로 구분해서 효율적으로 기억하게끔 도와줍니다.

     

    박결 : 단권화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차 분량 축소는 개념화를 통해서 민법의 전체적인 맥을 이해하며 2차 분량 축소는 회독을 통해서 아는것과 모르는 것을 구분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실전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2차 교재 및 강사

    •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 한민우, 홍덕기, 정지웅,
    • 부동산공법 : 한종민, 어준선, 김용출
    • 부동산공시법 : 홍승한, 양기백, 송용희
    • 부동산세법 : 강성규, 전훈, 김윤석, 이재준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은 실무적 지식을 중심으로 하는 시험으로, 이를 통해 중개사로서의 전문성을 검증하는 시험입니다.

    2차 시험의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깊이를 감안할 때,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중개사법

    중개사법은 중개사로서의 실무적 지식을 바탕으로 합니다. 따라서, 강의나 교재에서 제공하는 사례를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과 그에 대한 대처 방안을 학습하며,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개사의 업무 및 거래신고 등의 주요 개념과 법령을 요약하고 정리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특히, 핵심 법률 사례나 판례를 함께 체크하면,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법

    공법은 다양한 규정과 법령에 대한 암기가 필요한 과목입니다. 건폐율, 용적률 제한 한도, 용도지역 및 지구 구분 등의 핵심 개념과 원칙을 정확히 암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플래시카드나 암기앱을 활용하여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내용을 체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시법

    민법을 먼저 학습한 후에 공시법을 접근하면, 지식의 연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시법에서 중요한 지목, 축척 등의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암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시법의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며 실력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세법

    세법은 세율의 적용 대상과 세액 계산 방법을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합니다. 복잡한 계산이나 예외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계산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법 문제의 난이도와 유형을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실전 모의고사를 풀어보는 것이 추천됩니다. 이를 통해 약점을 파악하고, 그 부분에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교수진

    한민우 : 암기코드를 통해서 단번에 흐름파악이 가능하며 파노라마식 연결로 암기코드가 자연스럽게 남습니다. 포인트별로 비교정리를 통해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홍덕기 : 무조건적인 암기보다는 단번에 이해를 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중개사법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정지웅 : 3단계 학습법으로 중개사법을 공부하며 첫째는 문제유형 훈련, 둘째는 실제 사례 분석, 그리고 새번째는 입체적 사고로 학습합니다.

    해커스 부동산공법 교수진

    한종민 : 공법 전범위를 구조화하여 학습시간을 짧게 하며 학습량은 두 배로 할 수 있습니다. 도표 한 장으로 방대한 양을 압축하여 공부가 가능합니다. 필수적으로 외울 수 있는 것만 정리하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된다는 평이 있습니다.

     

    어준선 : 초시생들에게도 용어 및 이론을 쉽게 공부할 수 있어 기초용어 풀이 등을 쉽게 풀이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꼼꼼하고 세심한 일론설명과 공법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김용철 : 방법 학습을 통해서 전체적인 틀을 잡을 수 있으며, 핵심포인트를 파악하며 키워드 중심으로 공부가 가능합니다.

    해커스 부동산공시법 교수진

    홍승한 : 오래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체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단월별로 키워드를 정리해서 무엇이 출제되는지 예상이 가능하며 유형별로 문제풀이를 하여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양기백 : 출제포인트를 집중공략할 수 있는 강의로서 개념의 정립과 이론, 이해, 그리고 효율적인 공부로 출제가능한 부분을 반복해서 학습합니다.

     

    송용희 :듣기만해도 수업내용 그대로 기억이 날 수 있는 강의로 큰 그림을 그리면서 강의를 정리하여 체계적인 공부가 가능합니다.

    해커스 부동산세법 교수진

    강성규 : 시험에 나올 내용만 집중적으로 공략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암기코드 통해서 암기를 해야할 필요가 있는 내용을 많이 줄일 수 있으며 이해를 통해서 기억을 더 생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전훈 :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서 자연스러운 암기가 가능하며 개정내용도 완벽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김윤석 : 최소시간으로 최대점수 확보를 목표로 그림으로 체계도 세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암기도 재미있게 가능해서 참 쉽게할 수 있습니다.

     

    이재준 : 부동산세법의 필수핵심정리. 기본적인 구조와 주요 개념을 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지방제 부분에서는 취득세, 등록 면허세, 재산세를 국세 부분에서는 종합 부동산세, 소득세 등입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가격

    해커서에서 제공해는 공인중개사 인강은 크게 환급형과 일반형으로 나뉩니다. 환급형은 간단히 말해서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받을 수 있는 것이고 기본형은 환급이 따로 없이 수강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환급형 가격

    • 3년 100% 환급반 : 정가 959,000원
    • 평새환급 평생수강 : 정가 1,590,000원
    • 직장인 2시간 합격반 : 정가 699,000원

    해커스 환급형 제품 중에서는 3년 100% 환급반이 있습니다. 3년 내에 합격을 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하는 제품으로서 다양한 선행학습 패키지도 특별 제공되고 있습니다.

     

    정규커리큘럽 전강좌가 제공되며 1차 기본서, 합격비법서, 해커스 연간 공부계표 등도 제공이 됩니다.

     

    전과목 최신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2024년을 대비하여 최신교재 20권 등도 제공이 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형 가격

    • 평생보장 프리미엄 : 849,000원
    • 연간합격반 : 679,000원
    • 평생보장 실속형 : 549,000원

    해커스의 공인중개사 기본형 중에서 평생보장 프리미엄은 환급은 안되지만 가격대가 좀 더 저렴합니다.

     

    기본적인 교재는 제공이 되고 있으며 유료특강 전과목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자격을 보유한 상담진의 1대1 관리도 제공됩니다.

     

    가격대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글을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공인중개사 독학 무료인강 사이트 4곳 추천

    공인중개사 독학 무료인강 과연 추천해도 될까요? 지난 몇 년간 공인중개사는 여러 가지 이슈가 많았던 시험이었습니다. 과거부터 매년 역대 가장 많은 사람이 시험에 접수하였다는 것이죠. 공

    www.racoonjp.com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