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치아 미백제품 추천

    잇몸이 보이도록 웃었을 때 노랗게 보이는 이빨보다는 치아 미백제품이나 미백에 신경을 써서 하얗게 보이는 이빨이 더 매력적인 것은 사실입니다. TV에서 보는 연예인들을 보면 항상 웃을때마다 보이는 가지런하고 하얀이들은 치아미백에 관심을 가지게 만들죠. 사람들 또한 누런이로 웃는 사람보다는 하얀이로 웃는 사람의 미소에 더 끌리고는 합니다.

    치아 미백제품 추천은 그런 하얀 이로 잇몸이 활짝 만개한 것처럼 웃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미백제품들입니다. 대게 치아 미백을 화이트닝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정확하게 말하자면 화이트닝은 치아 미백으로서 치아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것이지만, 원래 치아의 밝은 색깔을 찾아주는 것은 '브라이트닝'이라고 합니다. 그 전에 우리의 이가 왜 누렇게 되며 그 이후에 치아미백을 위해서 추천하는 것들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빨이 누렇게 되는 이유

    01

    치아 미백제품 추천받기를 원하는 이유는 하얀 이를 반짝반짝 드러내기 위해서죠. 자신감있게 누구에게서나 환한 미소로 보답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이빨이 누렇게되고 거기에 신경을 쓰게 되면 이빨을 보이고 웃기가 좀 민망해질때도 있는데요. 치아의 색이 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다양하지만, 대부분 구강관리를 제대로 안했기 때문입니다.

    01

    치아 미백제품 추천을 받고 꾸준히 치아 미백을 위한 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구강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결국 돈낭비일 뿐입니다. 가장 주된 이유는 잦은 흡연과 커피로 인해서 치아의 색이 변질되는 것이며, 이빨을 제대로 닦지 않았을 때 치아가 누렇게 변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충지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쓰인 재료, 유전적 질환, 치아 신경으로 인해서 치아색이 변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치아미백이란?

    01

    치아 미백제품 추천을 하기 전에 치과에서 치매미백 시술을 받는 것을 고려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치아미백효과를 볼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서 변색되어 버린 치아의 색을 손상없이, 희고 밝게 만든 것이죠. 집에서 자가 미백요법을 사용하는 것보다 안전하며, 전문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01

    치아 미백제품 추천도 치과에서 치아미백을 받다보면 좀 더 전문적으로 추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치과에 가면 이빨 잘 닦는 법을 가르쳐주듯이 발입니다. 대게 치과에서 하는 치아미백 방법은 스케일링을 한 후에 세척, 치아의 포면을 건조시킵니다. 그 이후에 농도가 높은 미백제를 치아에 바르는 과정이죠. 이 과정을 3~7일 간격으로 4~7회 정도 시행하게 됩니다.

    치아미백을 한 후 주의사항

    01

    치아 미백제품 추천이 아닌 치과에서 치아미백을 한 후에는 어떤 주의사항이 있을까요? 우선은 치아의 변색을 유발할 수 있는 음식물의 섭취를 일주일 정도 안하시는 것입니다. 치아변색 유발 음식물은 커피, 홍차, 콜라와 같이 탄산,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료입니다. 또한 흡연 또한 일주일은 삼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01

    치아 미백제품 추천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치아미백을 받으신 후에는 우선 제대로된 양치질을 해주는 것이 좋으며, 치약도 미백치약과 홈블리칭을 활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치아미백을 받은 후에 치아나 잇몸이 시립거나 따가운 경우도 있는데 이는 일시적인 증상입니다. 그러나 맵고 짠 음식과 같은 이에 자극이 있을 수 있는 음식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미백치약?

    01

    치아 미백제품 추천으로 대표적인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미백치약입니다. 미백치약은 치아미백에 쓰이는 과산화수소가 쓰이는 치약입니다. 국내외 치의학 관련 자료를 살펴보면 미백효과를 보일 수 있는 성분은 과산화성분이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치의 표면의 착색 원인이 법랑질과 음식물 색소의 결합으로 생기기 때문입니다. 과산하수소는 이 착색 물질을 표백시키는 것이죠.

    01

    치아 미백제품 추천도 잘 알아보고 구매해야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과거에 치이 미백제품 중 몇몇 제품의 유해성이 논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방부제 역할을 하는 트리클로산, CMIT/MIT, 파라벤 등이 인체에 유해할 수 있다는 것이었죠. 최근에는 죽염이나 프로폴리스와 같은 천연 성분도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치약의 성분은 언제나 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