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인스타에서 좋아요를 더 늘리고 싶으신가요? 개인적인 이유로든, 사업작인 이유로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좋아요를 더 많이 받으면 이득이 되는 것은 사람입니다. 인스타에서 좋아요는 곧 자신의 인스타 가치를 설명하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좋아요를 더 많이 받을수록 인스타그램 포스트를 통해서 사용자 뉴스 피드에서 더 높은 곳에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인스타좋아요늘리기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이해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좋아요를 많이 받은 게시물이 더 많은 사용자가, 인스타그램 상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말은 더 많은 좋아요를 받으면, 사람들은 여러분의 게시물을 더 공유하게 될 것이며,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데 도움이 되겠죠. 그럼 어떻게 인스타 좋아요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을까요?

    먹히는 이미지를 올려라

    01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첫번째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인스타'에서 좋아요를 받을 수 있는 이미지를 올리는 것입니다. 이미지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인물, 풍견, 사진, 애완견, 책 등등 본인이 자주 찍는 사진들이 있겠죠. 여러분이 인스타 팔로워 수가 적다면 우선 한가지에서 두가지 정도의 주제를 정해서 인스타에서 좋아요를 많이 받은 사진들을 검색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01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위해서 우선적으로 해야할 일들이 과거 인스타에서 좋아요를 많이 받았던 게시물들을 살펴보고, 앞으로 사진을 올릴 때 비슷한 구도와 스타일을 생각해서 올려야한다는 것이죠. 아무렇게나 찍은 사진 보다는 보다 감성있는 사진, 스토리가 있는 사진을 사람들이 좋아하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닮아가고 싶은 인스타 계정을 '초반'에는 따라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태그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01

    인스타좋아요늘리기 두 번째 방법은 해시태그의 효율적인 사용입니다. 해시태그는 인스타에 사진을 올렸을 때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지만, 해시태그를 통해서 사진과 포스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알릴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포스트를 좋아해주세요'와 같이 말이죠.

    01

    인스타좋아요늘리기로 해시태그를 이용하는 방법은 이 외에도 다양합니다. 이미지에 간단하면서도 감성적인 문구를 넣는 것도 좋으며, 매력적으로 보이는 인용문구를 통해 자신의 인스타에 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적어도 11개 이상의 해시태그를 가진 게시물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좋아한다는 결과도 있었습니다.

    게시물 올리는 시간대는?

    01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세번째 방법은 바로 인스타 게시물 올리는 시간대를 맞추라는 것입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오후10시에서 오전 3시 사이, 사람들의 새벽감성이 꿈틀대는 시간대에 인스타 게시물을 올리게 되면 좋아요를 좀 더 많이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시간대에는 다른 포스팅들과 경쟁률도 덜 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01

    인스타좋아요늘리기로 시간대를 맞추는 것 중 하나는 오후 10시에서 새벽 3시 사이에 포스팅을 올리는 방법도 있지만, 매일 매일 같은 시간에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팬이 점차 늘어갈 즈음에 '이 시간대 쯤이면 그 게시물이 올라오겠구나' 하는 기대를 하게끔 만들어주는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다른 SNS에 공유하기

    01

    인스타좋아요늘리기 네번째 방법은 다른 SNS나 커뮤니티에 자신의 인스타 게시물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는 타 SNS 사용자로부터 인스타로의 유입을 늘리게 되는 좋은 방법 중 하나죠. 이러한 교차 공유 방법은 다른 사람들을 여러분의 인스타계정에 직접 유입시킴으로서 직접적인 팬층들을 높이게 되죠.

    01234

    인스타좋아요늘리기를 공유할 수 있는 주요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텀블러, 트위터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인스타 계정 아이디를 추가함으로서 여러분의 인스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 좋은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을 아끼지 마세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