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여자 향수 best 5

    정말로 다양한 여자 향수 브랜드 순위도 제각각이지만,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사랑을 받는 향수들이 있습니다. 연령대에 따라서 좋아하는 향이 다르고 상황에 맞는 향도 있지만, 나이에 관계없이, 어떤 상황에도 어울리는 여자 향수도 있죠. 이러한 향수들은 여자 향수 1위도 해본적이 있는 향수들이기도 합니다.

    여자 향수 best 5는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여자 향수 순위는 항상 변동이 있으며,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 때문이죠. 본인에게 맞는 완벽한 향수를 찾는 것은 평생의 도전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향수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또 여자 향수 선물을 주기를 원하는 남성분이라면 참고할 만한 향수 브랜드 순위 및 제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엘 머스크 향수

    여자 향수 best 5 처음으로 소개할 여자 향수는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입니다. 여자 페로몬 냄새가 있다면 이런 향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사랑을 잔뜩 담은 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사랑의 묘약'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매혹적인 향을 담고 있습니다. 머스크(사향)을 베이스로 한 향수입니다.

    키엘 머스크 향수가 여자 향수 best 5에 꼽히는 개인적인 이유는 2004년에 출시되었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에게 여성 향수 순위에서 순위권에 뽑히는 향수이기 때문입니다. 오랜 기간동안 사랑을 받는 향수들에는 그 만한 이유가 있죠. 머스크의 짙은 향과 달콤한 꽃의 향의 적절히 어울러졌으며, 부드럽게 끌어안는 느낌이 드는 향수입니다.

    버버리 위켄드, 버버리 베이비 터치

    여자 향수 best 5 다음에 소개해드릴 두 향수는 버버리 향수입니다. 첫 번째 향수는 버버리 위켄드 혹은 버버리 위크인드 포 우먼이라고 불리는 향수인데요. 위크엔드는 남자용과 여자용이 따로 있는 향수입니다. 신성하고 상큼한 향이 돋보이는 시트러스 향과 플로랄 계열의 향수로서 감귤, 플로럴 그리고 베이스에 머스크 향이 나는 향수입니다.

    버버리 베이비 터치도 여자 향수 best 5 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향수인데요. 아름에서 느껴지다시키 뽀송뽀송한 아기들의 파우더향이 특징인 향수입니다. 그 만큼 순한 향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탑노트로는 버베나, 야생 스피어민트 외 3가지, 미들노트로는 오렌지꽃, 쟈스민 시크라멘, 릴리 오브 벨리, 베이스 노트로는 밀키미스트, 바닐라, 나무이끼 등이 조합되어 있는 여자 향수입니다.

    버버리 브릿쉬어, 샤넬 오드 뚜왈렛

    다음에 소개해드릴 여자 향수 best 5도 버버리제품이네요. 아예 제목을 버버리로 바꿔야하나 생각됩니다. 버버리 브릿쉬어는 버버리의 브릿 나인 6가지 중 하나입니다. Brit For her, Brit for him, Brit Sheer, Brit Splash, Brit Shythm Floral For Women, Brit Rhythm For Men 등이 있는데요. 풀내음의 싱그러움이 특징인 향수로서, 너무 무겁운 향보다는 살짝 가벼운 향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여자 향수 best 5 제품은 '샤넬 오드뚜알렛'입니다. 플로랼 계열의 향수입니다. 화이트 머스크, 시트론, 핑크페퍼, 쟈스민, 히아신스, 후레쉬 베티베, 아이리스 정수, 엠버 파슐리리 등의 순수한 향을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익숙한 향들의 새로운 조합으로 신선함을 느끼게 해주는 향수입니다. 여자 향수 선물로도 굉장히 좋은 제품이죠. 샤넬은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니까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