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조말론 향수 중에서도 굉장히 있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이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 있다면 바로 '블랙베리앤베이'를 꼽을 수 있습니다. 과일의 달콤함이 따뜻하게 나를 품는 듯한 향이 특징인 이 향수는 잔향에 은은해서 저는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다른 조말론 향수에서는 볼 수 없는 특징에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는 하죠.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를 시향해보신 분이라면 처음 느낌부터 '아 이 향은 내 인생향수다'라고 느끼실 분들도 있을텐데요. 조말론 향수가 어떤 타입이느냐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꼭 시향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첫 조말론 향수가 블랙베리앤베이는 아니었지만, 처음 맡았던 조말론 향수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매력을 블랙베리앤베이에서 찾았기 때문이죠.

    조말론 종류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는 '조말론 런던'에서 제작한 향수입니다. 조말론은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한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의 소속 브랜드인데요. 런던의 조향사인 조 말론이 1994년에 런칭한 니치 향수 브랜드입니다. 니치향수란 프리미엄 향수를 말하는데, 소량생산을 하며 천연향료를 주로 사용하는 향수를 말하죠.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는 엄청나게 다양한 조말론 향수 중 하나인데요. 조말론 컬렉션은 크게 보자면 여섯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시트러스 컬렉션, 프루티 컬렉션, 라이프 플로럴 컬렉션, 플로럴 컬렉션, 스파이시 컬렉션, 그리고 우디 컬렉션입니다. 블랙베리앤베이는 프루티 컬렉션 중 하나인데요. 달콤한 과일향기가 특징인 컬렉션입니다.

    조말론 여름향수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여름에도 인기가 좋은 이유는 찝찝한 여름의 더위를 상큼함으로 덮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몇 가지 조말론 여름향수를 더 소개하자면 바질앤네놀리, 넥타린 블로썸앤허니도 있습니다. 바질앤네놀리는 중성적이면서도 상쾌한 향수로서 남성들에게도 매우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사실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도 마찬가지로 남녀가 다 사용할 수 있는 향수지만 말이죠 넥타린 블로썸앤허니 같은 경우에는 복숭아의 달콤한 향이 풍기는 향수입니다. 진하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기분을 상쾌하게 만드는 향수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뭐랄까 다른 분들은 이 향은 '러블리'하다고 표현을 하는데, 이 말이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상 조말론 향수에 대한 짧은 리뷰였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