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아크테릭스 패딩은 캐나다의 명품 브랜드로서 하이앤드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등산복분야에서는 최고라고 불릴정도로 명성이 자자하죠. 처음 그 브랜드가 사용자들에게 알려졌던 것은 1994년 보라백팩을 출시하면서였습니다. 간지터지는 브랜드마크 덕분인지 한국에서도 꽤 알려져있죠.

    아크테릭스패딩

    아크테릭스 세륨

    아크테릭스 세륨

    가볍고 따뜻하기로 유명한 아크테릭스 세륨은 겉감과 안감이 100% 나일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충전재의 78%는 구스다운으로 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넬슨스포츠에서 유통을 담당하죠. LT는 후디버젼과 일반버젼이 있습니다.

    전 버젼에서는 습기에 좀 취약하다는 평이 있었는데 겨드랑이나 소매 등과 같은 부분에 코어로프트를 사용하여 그 약점을 보완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가벼운지 지퍼도 경량재질로 되어있죠

    아크테릭스 베일런스

    아크테릭스 베일런스

    아크테릭스 베일런스는 패딩의 기능성과 심미성을 적절히 조합한 제품입니다. 디테일도 훌륭하며 혹독한 기후에도 잘 견디게끔 설계되어 있죠. 고어텍스 3L 소재를 써서 방수력이 뛰어나며 위부에는 2개의 지퍼가 내부에는 1개의 주머니가 있죠. 다양한 크기의 주머니로 수납도 뛰어나다는 평입니다.

    아크테릭스 아톰

    아크테릭스 아톰

    아톰은 아크테릭스를 대표하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잘 나가는 아크테릭스 패딩 제품 중 하나죠. 그 이유는 높은 완성도 때문인데요. 보온, 온도, 기능 어느 면에서 흠 잡을고시 하나도 없기 때문이죠.

    SL, LT, AR 등에 따라서 다르지만 가장 가벼운 SL(Super Light) 같은 경우 남성용 기준 261g입니다. 왠만한 과일정도의 무게죠. 이런 가벼운 무대로 따뜻함은 최상이니 아크테릭스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겠죠?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