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패딩 계급도가 있기는 하지만, 패딩을 고를 때 중요한 것은 단순히 브랜드명이나 가격이 아닙니다.

     

    올바른 패딩 선택은 개인의 필요와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가의 패딩이 모든 상황에 최적인 것은 아니며, 저렴한 패딩이 항상 나쁜 것도 아닙니다.

    좋은 패딩 고르는 방법

    충전제

    우선 패딩의 충전제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전제는 크게 솜, 인공 충전제, 덕다운, 구스다운으로 나뉩니다.

     

    솜 충전제는 보통 무겁고 보온성이 낮아 가격이 저렴합니다. 반면, 덕다운이나 구스다운은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패딩 충전제는 이들은 공기층을 형성하여 체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패딩의 두께나 무게만으로 따뜻함을 판단하는 것은 오류입니다. 중요한 것은 공기를 얼마나 잘 품고 있는가입니다.

     

    다음은 다운의 종류와 품질을 알아야 합니다. 구스다운은 일반적으로 덕다운보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지만,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다운 충전제의 품질은 필파워(다운의 복원력)와 함께 다운과 깃털의 비율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90/10'은 솜털과 깃털의 비율로, 솜털 비율이 높을수록 품질이 높아집니다.

     

    패딩을 선택할 때는 개인의 활동, 체온, 그리고 예산에 맞게 선택하는 것더 중요합니다.

     

    또한, 방수나 발수 코팅, 지퍼의 품질 등도 체크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선택하면, 오랫동안 만족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패딩을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살로몬, 블랙다이아몬드, 아크테릭스 등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순위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이 더 도움이 되실거에요!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대장급 패딩 계급도 BEST

    몽클레어 패딩

    가격보기

    추천 라인업 : 끌로에,보에딕,클루니

    몽클레어는 프랑스에서 시작된 아웃도어 브랜드로, 현재는 이탈리아에 인수되어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패딩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몽클레어는 단순히 고가의 가격이나 외적인 디자인에 의존하지 않고, 압도적인 품질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몽클레어의 패딩은 고급스러움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어, 패딩계의 '샤넬'로 불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몽클레어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최상급 거위털의 사용입니다. 이 브랜드는 각 제품의 디자인과 소재에 맞게 솜털의 비율을 조절하여 최고의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70년이 넘는 역사를 바탕으로 충전제가 빠져나오지 않도록 하는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세탁 후에도 제품의 모양이 잘 유지됩니다.

     

    이러한 복잡하고 세심한 제작 과정을 통해 몽클레어는 단순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넘어 럭셔리 패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일상적인 퀼팅 재킷을 고급스럽고 값비싸 보이게 재해석한 것은 몽클레어만의 특징입니다.

    남자의 지갑은 본인을 나타내는 훌륭한 수단이기도 합니다. 지갑 브랜드에 따라서 그 가치가 천차만별인데요. 남자 지갑 계급도 제품별로 소개까지 아래 글에 한 번에 해놓았습니다.

     

    남자 지갑 계급도


    나이젤카본 패딩

    추천 라인업 : 어센틱, 안타틱

    가격보기

    나이젤 카본은 1949년 영국 뉴캐슬에서 태어난 디자이너로, 1982년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창립했습니다.

     

    그의 브랜드는 밀리터리, 워크웨어, 탐험가들의 옷을 50년간 연구하고 이를 자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나이젤 카본의 패딩은 70년대 빈티지 감성과 실용성, 진정성이 결합된 제품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젤 카본의 컬렉션 중 유면 라인업은 두 개가 있습니다.

     

    '어센틱' 컬렉션은 영국에서 생산되며, 벤틸, 맥킨토시, 해리스 트위드와 같은 전통적인 영국 소재를 사용합니다.

     

    반면, '메인 라인' 컬렉션은 일본의 원단과 생산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동양인 체형에 맞춘 팬츠와 니트류 등을 포함합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에베레스트 파카'와 '안타틱 파카'가 있습니다.

     

    에베레스트 파카는 에드먼드 힐러리 경의 옷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양가죽 라이닝과 코요테 모피 후드가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영국산 코튼 Ventile® L34를 사용하여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한편, 안타틱 파카는 남극 횡단 탐험 60주년을 기념하여 디자인된 긴 기장의 파카로, 특수 울 안감과 코요테 모피 후드가 보온과 방풍에 효과적입니다.

     

    나이젤 카본의 소재로 사용되는 벤틸은 1930년대 전쟁 당시 영국 조종사들을 위해 개발된 방수 면 소재입니다.

     

    이 소재는 고밀도 조직과 자체 염색 기술을 바탕으로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합니다. 염색 후에는 DWR (Durable Water Repellent) 처리를 하여 발수 기능을 더합니다.

     

    비싸지만 내 자식도 입는 패딩 브랜드 순위

    캐나다구스 패딩

    가격보기

    캐나다 구스는 단순히 거위털 패딩이라는 생각에서 시작해, 브랜드명에 자국의 명칭을 넣은 자부심을 느끼는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캐나다 구스 기원은 1957년, 폴란드 이민자 샘 틱이 캐나다 토론토에서 설립한 메트로 스포츠웨어 Ltd에서 시작합니다.

     

    1970년대, 샘의 사위 데이비드 레이스가 사업에 참여하며 브랜드는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합니다. 데이비드는 자체적인 다운 충진 기계를 발명하고 '스노우 구스'라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남극 기지의 과학자들을 위한 패딩을 개발할 정도로 기술력이 뛰어났습니다.

     

    초기에는 OEM 주문이 주 수익원이었지만, 대니 레이스는 브랜드의 전문성을 강조하며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1997년, 그는 가업에 참여하면서 'Made in Canada'라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인식하고, 캐나다 구스로 브랜드 명을 변경합니다.

     

    이 브랜드명은 캐나다산 고품질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추운 곳에서 만들어진다는 상징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대니 레이스는 소비자들이 패딩에 대해 기대하는 것이 최고의 소재와 완벽한 스티치, 따뜻한 아우터라는 점을 여행을 통해 깨달았습니다. 그는 캐나다에서 제조를 고수하며, 높은 인건비와 제품의 품질을 감안해 가격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캐나다 구스 패딩이 럭셔리 제품으로서의 위치를 확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비전은 '스위스에 롤렉스가 있다면, 캐나다에는 캐나다 구스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럭셔리 기업들이 원가 절감을 위해 해외로 생산을 옮겼지만, 이제는 다시 자국으로 되돌아오는 추세입니다.

     

    '럭셔리는 유럽산이다'라는 인식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생산되는 경우도 많으며, 생산 원가 상승과 유럽 럭셔리 생산 기반의 흔들림이 리쇼어링의 이유가 되었습니다.

    스톤아일랜드 패딩

    가격보기

    1982년 이탈리아의 디자이너 마우로 프란체티에 의해 설립된 스톤아일랜드는, 영국 스코틀랜드 북부의 스톤아일랜드 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처음에는 고품질 아웃도어 의류 제공을 목표로 삼았으나, 곧 스포츠웨어와 스트리트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1985년에는 "Tela Stella"라는 첫 번째 아이콘 소재를 선보이며, 이는 내구성이 뛰어난 해상 영감의 소재로 스톤아일랜드의 핵심 소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후 1986년, "Raso Gommato"라는 또 다른 혁신적인 소재를 도입함으로써 보온성과 방수성이 결합된 제품을 선보였고, 이러한 혁신이 브랜드의 급속한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스톤아일랜드의 디자인은 강렬한 컬러와 복잡한 패턴의 사용으로 유명하며, 특히 노르웨이 지도와 나침반을 형상화한 로고 패치가 그들의 상징적인 디테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패치는 제품의 팔뚝이나 가슴에 부착되어 있어, 스톤아일랜드 제품을 멀리서도 쉽게 식별할 수 있게 합니다.

     

    스톤아일랜드의 아우터웨어 제품은 기술적 혁신과 디자인 역량을 잘 보여주는 예시로, 그들의 패브릭과 소재 기술은 보온성과 방수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스타일을 희생시키지 않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스톤아일랜드는 테크니컬 패브릭과 스마트 웨어 기술을 결합한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 접근은 친환경 소재 사용과 생산 과정에서의 에너지 소비 최소화로 이어져,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무스너클

    가격보기

    무스너클 브랜드는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각 부분에 충분한 충전재가 들어가 있어, 겨울철에 다른 제품들보다 더 따뜻하게 입을 수 있죠.

     

    그 중에서도 스킬맨 자켓은 블랙과 금장 색상의 조화가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다양하게 제공되며, 특징은 하이넥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하며, 가슴 포켓이 실용성을 더해줍니다.

     

    무스너클의 이 자켓은 왼쪽 팔 부분에 금색 로고가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전체적인 블랙 색상과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또한, 지퍼와 단추에도 금색을 사용해 남성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의류의 뒤편은 칸마다 충전재가 분리되어 있어, 보온성을 균일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투웨이 지퍼 디자인은 기장감에서 오는 불편함을 줄여주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숨겨진 로고 디테일은 브랜드의 섬세함을 보여주며, 내부에는 히든 포켓이 있어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나일론 76%, 폴리우레탄 24%의 겉감과 폴리에스터 100%의 안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충전재는 거위 솜털 90%, 거위 깃털 10%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노비스

    추천 라인업 : 아테시, 카르텔, 모건, 쉬라

    노비스는 2007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설립된 신흥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특히 직장인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노비스의 패딩은 몽클레르의 타이트한 핏과 캐나다구스의 디자인 특징을 절묘하게 결합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가격대는 몽클레르보다는 저렴하면서도 품질과 스타일 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세일과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비스 제품은 아울렛과 백화점용으로 구분되며, 모자의 퍼 종류가 다릅니다. 아울렛 제품은 코요테 퍼를, 백화점 제품은 라쿤 또는 폭스 퍼를 사용하여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생산은 캐나다가 아닌 중국에서 이루어지며, 이는 캐나다구스와의 차별화된 점입니다.

     

    브랜드는 캐나다에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특히 배우 전지현이 착용하며 크게 주목받았습니다.

     

    노비스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패딩으로,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패딩 계급도 1순위

    피어 오브 갓

    대표 라인업 : 피오갓

    피어 오브 갓(Fear of God)는 2013년, LA 기반 디자이너 제리 로렌조에 의해 론칭된 스트릿 패션 브랜드입니다.

     

    로렌조는 칸예 웨스트의 디자인 컨설턴트 출신으로, 아디다스, 제냐, 컨버스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피어 오브 갓의 컬렉션은 사이드 지퍼 후드, 플란넬 셔츠, 보머 재킷, 엑스트라 롱 티셔츠 등을 포함하여 현대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레디 투 웨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피어 오브 갓의 밀리터리 스니커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네오프렌 패널과 핸드 스티치가 더해진 프리미엄 가죽 하이탑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비록 브랜드 이름에 기독교적 의미가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으나, 로렌조는 이를 부인하며 브랜드의 독립적인 철학을 강조했습니다.

     

    피어 오브 갓은 저스틴 비버와 같은 유명 인사들의 애용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로렌조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겠다는 방침을 세우며, 브랜드의 독창성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패션 브랜드 트렌드의 변화성을 고려할 때, 피어 오브 갓의 향후 행보는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에르노 패딩

    추천 라인업 : 멜리아, 마리아, 라조

    에르노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캐나다구스', '몽클레르' 등과 더불어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패딩의 전성시대를 이끈 주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강남 지역에서 시작된 입소문을 통해 '청담 패딩'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에르노의 패딩은 "새털처럼 가벼우면서 모피만큼 따뜻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실용성을 자랑합니다.

     

    1948년 쥬세페 마렌지와 알레산드라 다이아나가 이탈리아 레사에서 창립한 에르노는 원래 레인코트 제작에서 시작하여, 고급스러운 방수 기능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1970~1980년대 일본과 미국 시장 진출로 상품군과 유통망을 확장하며 성장했습니다.

     

    패딩 제품들은 두껍지 않고 세련된 실루엣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일반 나일론 소재에 울이나 캐시미어를 혼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에르노의 대표 제품 라인으로는 아멜리아, 마리아, 라조, 마틸데, 도라 등이 있으며, 이들은 각각 특유의 디자인과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멜리아는 레귤러 핏 A라인 점퍼로, 마리아는 경량 패딩으로 날렵한 느낌을 주며, 라조와 마틸데는 충전량이 많고 가벼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도라는 독특한 동글동글한 쉐이프로 에르노만의 개성을 드러냅니다.

     

    에르노는 이탈리아 생산을 고집하며 최상의 품질 유지와 자연친화적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습니다.

    파라점퍼스

    추천 라인업 : 코디악, 고비자켓, 클라우드

    파라점퍼스는 2006년에 창립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알래스카 항공 구조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타협하지 않는 품질과 기능성,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함께할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파라점퍼스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라인으로, 뛰어난 내구성, 발수 및 발열 효과를 자랑하며, 다용도 카고 포켓과 탈부착형 아이코닉 후크 등이 특징적인 디자인 요소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표 모델인 '코디악'은 밀리터리 베이스의 N3B 파카를 모티브로 삼아, 항공구조대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디테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로고는 왼쪽 팔에 부착되어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파라점퍼스는 특유의 무게감과 덕다운 충전재, 이중구조의 내피와 외피로 인한 보온성을 갖추고 있어, 밀리터리 감성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프리미엄 패딩입니다.

     

    '롱베어'는 여성을 위한 디자인으로, 강남과 같은 도심 지역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며, 3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남성도 착용할 수 있으나, 색상과 디자인이 여성에게 더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파라점퍼스의 고비 모델도 인기가 높으며, 디자인적으로 압도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CP컴퍼니

    CP 컴퍼니는 이탈리아의 혁신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고글 재킷을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의류를 제공합니다.

     

    가먼트 다잉 기술을 통해 완제품 의류에 독특하고 풍부한 색감을 부여하며, 전 세계 다양한 소재를 연구하고 최첨단 제조 기술을 개발하여 특별한 텍스처와 디자인의 원단을 사용합니다.

     

    CP 컴퍼니는 전형적인 남성용 기능성 의류와는 차별화된 접근을 통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실용성 높은 의류를 만들어냅니다.

     

    특히 CP 컴퍼니의 패딩 재킷은 따뜻함과 가벼움을 제공하면서 스타일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많은 패션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로고 패치가 달린 집업 패딩 재킷은 넉넉한 핏과 밝은 색상으로 트렌드를 반영하며, 로고 패치와 렌즈 디테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합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CP 컴퍼니의 독창성과 전문성을 잘 드러내며, 소비자들에게 영감과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아크테릭스 패딩

    추천 라인업 : 토륨, 세륨, 뉴클리아이

    아크테릭스는 주로 바람막이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패딩 제품군 역시 높은 인기를 자랑합니다.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사용하는 점에서 기능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크테릭스는 단일 제품의 보온성에만 의존하기보다는 레이어링에 중점을 두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토륨' 모델은 750 필 파워의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우수한 보온성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RDS 인증을 받았으며, 레귤러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합니다.

     

    토륨 모델은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후디 버전도 유명합니다. 양방향 지퍼, 헬멧 호환형 디자인, 내장된 보온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활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합니다.

     

    발수 성능, 바람 저항, 압축 및 휴대성, 투습성 등을 고려해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다이나믹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지닌 제품으로 평가됩니다.

     

    아크테릭스의 제품은 프리미엄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소재 사용으로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5년은 입을 수 있는 패딩

    콜롬비아 패딩

    추천 라인업 : 스테이션 레이크 다운 자켓, 클라이브 레이크 방수 다운 자켓

    콜럼비아는 1938년, 미국 오레건 주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오랜 역사를 지닌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작은 모자 회사로 시작했으나, 거트 보일 회장과 그의 아들 팀 보일의 리더십 하에 글로벌 아웃도어 컴퍼니로 성장했습니다.

     

    튼튼함과 실용성을 갖춘 우수한 제품들로 거친 환경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줍니다.

     

    콜럼비아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는 '스테이션 레이크 다운 자켓'입니다. 이 자켓은 아웃도어 무드의 퀄링 패턴이 적용되어 있으며,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됩니다.

     

    옴니히트 골드 패턴이 내부에 적용되어 체온을 보존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타이타늄 라인의 '클라이브 레이크 방수 다운 자켓'은 프리미엄 방수 구스다운으로 제작되어 높은 기능성을 자랑합니다.

     

    '스노우퀄미 후드 디테쳐블'은 1993년 처음 선보인 푸퍼 재킷으로, 합성 인슐레이션 소재와 은은한 광택감이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 조절 가능한 카라, 지퍼가 있는 핸드포켓을 갖추고 있으며,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인 선택입니다.

     

    콜럼비아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특히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우수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추천됩니다.

    코오롱스포츠 패딩

    추천 라인업 : 안타티카, 스노우문

    코오롱스포츠는 1973년에 론칭된 대한민국 최초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1970년대 등산 문화가 아직 정착되지 않았던 시기에 국내 최초로 아웃도어 의류를 선보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57년 이동찬 명예회장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한국 화학 산업의 중심에서 나일론을 대량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코오롱스포츠는 높은 내구성과 경제성을 갖춘 제품을 생산하며, 아웃도어 의류 시장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남성 다운 안타티카'는 극한의 남극 환경에서 안전한 활동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윈드스토퍼 2L 리사이클 소재와 부위별 발열 다운을 사용해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과학적 설계와 그라핀 코팅 소재, 몸판 박스 월 다운 공법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체온이 갇힌 겨드랑이 부분의 통기성을 확대하기 위한 벤틸레이션 울 패딩을 적용하였습니다.

     

    '스노우문' 모델은 가벼운 착용감과 부드러운 포근함으로 포근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탈부착 가능한 폭스퍼, 투웨이 지퍼, 안쪽 포켓 주머니를 포함하여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하고 있으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기 위한 스트링 디테일도 갖추고 있습니다.

     

    코오롱스포츠는 기능성과 실루엣을 모두 고려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멀티가 되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노스페이스 패딩

    추천 라인업 : 눕시, 마라나 다운 코드

    노스페이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특히 가성비가 뛰어난 실용적인 의류와 텐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노스페이스의 이름은 산의 북벽을 의미하며, 로고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하프돔 북벽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2000년대 후반부터 2010년대 초반까지 한국의 중고등학생들 사이에서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패딩, 가방이 인기를 끌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근에는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가벼운 중량의 겉감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강화했습니다.

     

    눕시 재킷의 특징적인 어깨 배색 디자인과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 화려한 색상의 글로시 소재를 적용해 겨울 코디에 포인트를 줍니다.

     

    '마라나 다운 코트'는 '국대 롱패딩'으로 불리는 여성 전용 프리미엄 롱다운으로, 우아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광택 소재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와 100% 퍼 프리 소재를 사용하여 가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합니다.

     

    노스페이스는 스포티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마라나 다운 파카'를 함께 선보이며, 일상과 다양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많이 들어본 브랜드 패딩 브랜드

    네파


    네파(Nepa) 패딩릉 2020년에 패션 업계에서 최초로 '다운 키핑 서비스'를 실시하며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인 공용 에어필 다운 자켓은 극도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마이크로 다공성' 기능 코팅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특히 숨 쉬는 코팅 기법을 통해 착용감이 매우 쾌적합니다.

     

    내구성은 고밀도 메커니컬 스트레치 경량 소재 덕분에 뛰어나며, 베이직 푸퍼 스타일로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직접 닿는 넥 부분과 주머니, 손등이 닿는 부분에 따뜻한 기모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습니다.

     

    핸드포켓은 간단한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며, RDS 인증을 획득한 윤리적인 GOOSE DOWN 80:20 충전재가 사용되었습니다.

     

    또 다른 주력 제품인 공용 사이폰 다운 자켓은 활용성이 높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롱 기장 덕 다운 자켓으로, 넥라인에 기모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강화하였습니다.

     

    우측 소매 라인에는 네파 실리콘 와펜 디테일이 포인트로 추가되어 있으며, 전면에는 더블 지퍼가 적용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매단에는 벨크로 및 이너 커프스가 적용되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충전재로는 덕다운 80:20(100호 기준 380G)이 사용되었습니다.

    K2 패딩

    케이투(K2) 코리아는 대한민국의 선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그 이름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산인 K2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얼리 어답터 성향이 강하며, 고어텍스 등산화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다이얼식 신발끈을 처음으로 적용한 것도 K2의 혁신적인 접근을 보여주는 예입니다.

     

    K2의 '씬에어(THINAIR) FORCE - 남성용' 패딩은 이 브랜드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잘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완벽한 방풍 기능을 갖춘 가벼운 K2 독점 윈드스토퍼 소재와 씬다운을 결합하여 만든 남성용 트렌디 야상 다운으로, 심한 한파에도 끄떡없는 중헤비급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특히, 이태리 씬다운(구스 90:10) 80g을 등판 부분에 사용하고, 그 외에는 구스 80:20 (100호 기준 290g)을 사용하여 동절기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K2 독점 고어 W/S 소재를 적용하여 방풍 기능을 강화했으며, 세미루즈핏 디자인을 채택하여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후드는 탈부착 가능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스타일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KMW23561 FORCE PARKA 벤치다운 버전도 제공되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 패딩의 겉감은 폴리에스터 100%로, 안감은 나일론 10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재는 거위솜털 80%, 거위깃털 20%가 혼합된 것과 우모(거위) 85%(거위솜털 90%, 거위깃털 10%) 및 폴리에스터&폴리에틸렌 15%로 구성되어 있어 보온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K2의 이러한 제품은 기능성과 스타일, 사용자의 편의를 모두 고려한 현대적인 아웃도어 패션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더 패딩

    아이더(Eider)는 프랑스 기반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1962년 설립된 이후 2008년 라푸마의 자회사가 되었으며, 2020년에는 케이투코리아에 의해 상표권이 인수되어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였습니다.

     

    아이더는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유명합니다.

     

    아이더의 '스테롤 S 윈드스토퍼' 패딩은 아웃도어 의류에서 중요한 세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조화시킨 제품입니다.

     

    첫 번째 포인트는 완벽한 방풍성과 보온을 위한 최적의 구스 충전재 비율입니다.

     

    고어 멤브레인을 적용하여 어떠한 바람도 차단하며, 친환경 RDS 인증을 받은 구스 솜털 80%, 깃털 20%의 구성으로 L 사이즈 기준 300g의 충전재를 사용하여 더 오래 따뜻하고 편안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포인트는 뛰어난 투습성입니다. 아이더의 혁신적인 멤브레인은 땀으로 인한 습기를 쉽게 외부로 배출하여 몸의 온도와 습도를 균형 있게 유지합니다. 이로 인해 활동 중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포인트는 내수성입니다. 이 패딩은 가벼운 비나 눈으로부터 옷이 젖는 것을 방지하며, 옷의 표면에서 물방울이 튕겨져 바로 흘러내리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에게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블랙야크 패딩

    블랙야크(BLACK YAK)는 1995년에 대한민국에서 설립된 아웃도어 브랜드로, 산악인 엄홍길 대장에 의해 명명되었습니다.

     

    전문가들에게 신뢰받는 제품 제작을 목표로 하며, 산악인과의 협력을 통해 축적된 기술을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는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등산복, 등산화 및 기타 등산용품을 판매하며, 그 중에서도 'M히마GTX히팅다운자켓#1 BK'는 블랙야크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잘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보온성과 방수 기능을 겸비한 GORE-TEX 남성 동절 히마GTX 다운자켓으로, 고어텍스의 우수한 방수 발수 방풍 기능이 체온 유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방수성을 위한 심실링 테이프는 봉제선 전체에 접착하는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여 미세한 구멍까지 차단, 뛰어난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블랙야크의 독자적인 기술인 야크온(YAKON)은 발열판 작동이 가능한 스위치가 왼쪽 가슴 안쪽에 위치해 있으며, 핸드폰 충전용 보조배터리 전용 포켓과 발열판 및 커넥터가 안사양에 위치하여 극강의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가진 그래핀 안감과 가슴 부분 발열 기능 안감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탈부착이 가능한 RACOON FUR를 적용하였으며, 항균가공 처리된 RDS 구스다운 충전재는 윤리적 방법으로 털을 채취한 것을 인증 받았으며, 80:20 충전재는 부피감 대비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의 중량 다운으로 추운 겨울철 착용에 적합합니다.

     

    K-rPET을 사용한 안심주머니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 페트병을 사용한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99.9%의 Anti-bacteria 효과를 제공하여 위생적입니다.

     

    이러한 세심한 디테일은 블랙야크가 사용자의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고려하는 브랜드임을 보여줍니다.

    밀레 패딩

    밀레(Millet)는 프랑스 원산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2009년 (주)밀레가 라푸마 그룹으로부터 한국 및 중국에서의 판매권을 인수하여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밀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제공하며, 특히 '타르브 구스 다운2'는 밀레의 대표적인 패딩 제품 중 하나입니다.

     

    타르브 구스 다운2는 겉감에 폴리에스터 100%, 안감에 나일론 100%와 폴리에스터 100%, 주머니감에도 폴리에스터 100%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이 패딩의 충전재는 구스 80:20을 250g (100호 기준)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추가적으로, 폴리에스터 100%의 충전재를 사용하여 추운 날씨에서도 충분한 보온을 유지합니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남성 중량 다운으로, 움직임의 자유를 최대한 보장합니다.

     

    전면부에는 사선 퀄팅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등판에는 발열 안감을 적용하여 추가적인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손목에는 시보리를 적용하여 보온성과 방풍 효과를 높였으며, 탈부착 구조를 적용하여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후드 사이즈 조절을 위한 스트링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디스커버리 패딩

    디스커버리의 남성 베르겐 고어 윈드스토퍼 구스다운 롱패딩은 첨단 기술과 고급 소재의 결합으로 탄생한 혁신적인 아웃도어 의류입니다.

     

    방풍력, 통기성, 생활방수 및 내구성이 뛰어나며, 겨울철 야외 활동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윈드스토퍼 기술, 고어텍스의 라미필름 적용으로 강한 겨울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며, 가벼운 비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는 겨울 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동시에, 친환경 발수제가 적용된 생활방수 소재로 빗방울이 스며들지 않게 합니다.

     

    제품의 충전재로는 최고급 유럽산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합니다.

     

    다운은 북위 45-52도에서 서식하는 고품질 거위털로, 유럽의 차별화된 사육 방식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 하에 생산됩니다.

     

    일반 거위보다 사육기간이 길어,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높아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납니다.

     

    등판 상단에는 NASA의 트라이자(TRIZAR) 축열안감이 적용되어 있어 보온성을 더욱 강화합니다.

     

    TRIZAR는 천연 미네랄 복합소자로, 미국 항공 우주국 나사에서 개발된 신소재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인체의 열과 외부의 햇빛을 흡수하여 몸으로 재방출하는 매커니즘으로, 오랫동안 따뜻함을 유지합니다.

     

    디스커버리 베르겐 고어 윈드스토퍼 구스다운 롱패딩은 날씨와 스타일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리얼 라쿤퍼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러한 기능적 요소들이 결합하여, 디스커버리의 남성 베르겐 고어 윈드스토퍼 구스다운 롱패딩은 겨울철에 필요한 모든 보호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아웃도어 의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네셔널 지오그래픽 패딩

    네셔널 지오그래픽 어패럴에서 판매하는 패딩들은 주변에서 입는 분들이 많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네셔널 지오그래픽의 카이만 프로 롱기장 구스 다운 점퍼는 RDS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 80:20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이로 인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이 점퍼는 전년 대비 기장이 길어져 보온성이 강화되었으며, 가볍고 탄탄한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발수 기능이 우수합니다. 또한, 백면 PU 코딩으로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색상 면에서도 라이트 베이지와 제이드의 뉴트럴 어스 컬러가 추가되어 트렌디한 뉴 컬러 구성을 제공합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가슴 포켓에 겟블럭 지퍼를 적용하여 디자인의 차별화와 함께 수납력을 업그레이드하였고, YKK 지퍼를 사용하여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높였습니다.

    지오다노 패딩

    지오다노는 가성비, 서비스, 스피드, 단순화라는 4가지의 핵심 비즈니스 철학을 기반으로, 한국 패션 산업에서 1994년에 시작하여 꾸준히 성장해온 브랜드입니다.

     

    지오다노 푸 패딩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RDS 인증 구스 다운을 80:20의 비율로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고품질의 구스 다운을 활용하여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며,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합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구성과 디테일을 더해 패션성과 기능성을 겸비하였으며, 특히 리얼 라쿤퍼의 풍성한 트림과 우수한 발수성으로 겨울철 추위를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가성비 패딩

    유니클로 패딩

    전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인 유니클로에서 판매하는 패딩은 굉장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유니클로의 패디드 볼륨 재킷은 도시적인 감성과 혁신적인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유니클로 파리 R&D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에 의해 Uniqlo U 컬렉션의 일환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매트한 질감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100% 폴리에스터 충전재와 안감으로 구성되어 있어, 겨울철 찬바람을 막고 따뜻함을 유지합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볼륨감 있는 박시한 실루엣이 돋보이며, 소매 부분에는 겉으로 보이지 않는 밴드를 추가하여 바람을 막아주는 동시에 깔끔한 인상을 제공합니다.

     

    밑단은 드로우 스트링을 통해 실루엣을 조정할 수 있어, 사용자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프론트 파트는 지퍼와 스냅 버튼으로 열고 닫을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하며, 안쪽에는 지퍼 포켓과 패치 포켓을 포함하여 안전한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재킷은 내구 발수 가공 처리되어 가벼운 물방울을 튕겨내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강한 물살과의 직접적인 접촉 시 누수 가능성이 있으며, 발수 효과는 영구적이지 않아 세탁 시 기능이 저하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기능성 테스트 방법은 상품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의 패디드 볼륨 재킷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며, 트렌디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겨울철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충분합니다.

    탑텐

    탑텐의 슈퍼 에어 롱다운 점퍼는 친환경적으로 사육된 덕다운을 사용하여 제작된 아이템으로, 보온성, 경량성, 볼륨감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모두 잡았습니다.

     

    액티비티에서부터 일상 생활에 이르기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방풍, 발수 가공, UV 차단 소재의 사용으로 야외 활동에도 적합합니다.

     

    프리미엄 다운을 솜털과 깃털을 80:20의 비율로 사용하여 최고의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을 갖추고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기장으로 제작되어 실용성이 높습니다.

    내부 상단에는 지퍼 포켓을 추가하여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신축성이 우수한 이중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추위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무신사스탠다드 패딩

    한국의 패션 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에서도 여러 종류의 패딩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다운 푸퍼 숏 패딩 재킷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을 겸비한 겨울철 의류입니다.

     

    필파워 600FP의 덕 다운을 L 사이즈 기준 360g 충전하여 혹한의 날씨에도 충분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동시에 적절한 부피로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외부 원단은 생활 방수를 돕는 WR(Water repellent) 가공과 CIRE 가공을 통해 매트한 질감을 갖추며, 찬 공기와 눈, 비바람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성을 자랑합니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적당한 높이의 넥워머와, 내구성이 뛰어난 YKK 社의 비슬론(Vislon) 투웨이 지퍼를 앞여밈에 적용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메인 포켓에는 지퍼를 적용해 소지품의 분실을 방지하고, 마이크로 기모 원단 사용으로 손을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커프스와 밑단은 스티치를 생략한 구조로 디자인되어 더욱 미니멀한 무드를 연출하며, 손목 부위에는 히든 리브를 추가하여 찬 바람을 막고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내부에는 양쪽 지퍼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밑단 내부의 허리 스트링을 통해 찬 공기의 유입을 차단하고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충전재로는 DIVO 다운을 사용하여 품질을 보증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음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