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화장실 변기 뚫기 위해서 이 글을 찾아오셨나요? 사실 화장실 변기가 자주 막히는 구조는 아니지만, 한 번 막힌 변기는 계속해서 막히는 신비로운 힘이 있습니다. 아마 생활습관의 문제나 변기에 넣지 말아야 할 것을 넣었기 때문이실텐데요. 변기가 자주 막히면 뚫는데도 골치 아플 뿐만 아니라 변기 역류 문 변기 배관 상의 문제도 생길 수 있습니다.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이면서 전통적인 방법은 뚫어뻥이 있죠. 하지만 뚫어뻥으로 뚤리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방법으로 뚫어야 하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뚫어뻥보다 좀 더 효과적이면서 간편하고 쉬운 방법으로 변기 뚫는법들이 있습니다. 생애 첫 변기 뚫기라도 누구나 할 수 있고 몇 분만에 뚫리는 변기 뚫기의 마법들이죠.

    변기 막히는 이유

    012

    우선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에 대해서 알기 전에 변기가 왜 막히는지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는 변기 휴지 막힘 또는 변기 물휴지 막힘입니다. 그 이유는 어떤 것 때문에 막혔느냐에 따라서 어떤 방법으로 변기를 뚫는 것이 효율적인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휴지로 변기가 막혔을 경우에는 휴지를 먼저 제거해주어야 변기가 쉽게 뚫리기 때문이죠.

    01

    변기 머리카락때문에 막히는 경우에도 의외로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중 하나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화장실 청소 한 후에 머리카락을 변기에 넣으시더라구요? 이것들이 쌓이다보면 나중에 고스란히 변기 막힘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머리카락보다 더 심한 것은 물티슈인데요. 물티슈로 변기가 막히는 경우에는 변기 뚫기의 문제가 아니라 변기 뚫는 업체나 배관 업체를 불러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물티슈 절대로 넣지 마세요.

    변기 역류

    012

    다세대 빌라에서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과 자주 찾는 질문이 변기 역류입니다. 이 경우에는 대변을 본 후에 휴지나 물티슈 등을 쓰레기통에 넣지 않고 양변기에 같이 넣어 버려서 이것들이 쌓여 변기 배관 막히고, 정화조 배관에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 때는 정화조 청소가 필요한데, 이런 이물질들이 정화조 청소차 배관까지 막아버리는 경우게 생기죠.

    01

    과거에 변기 역류를 경험해서 배관 업체를 불렀던 적이 있는데 정말 상상을 초월할 만한 이물질들이 나왔습니다.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이 문제가 아니라 도대체 왜 이런 것들을 변기에 넣을까하는 정도였죠. 예를 들어서 다 쓴 휴지심이나 물티슈, 음식물을 태반이었으며, 화장품 뚜껑이나 라이터 등의 플라스틱 이물질들이 변기 배관을 막고 있어 변기 역류를 시키고 있었죠.

    변기 이물질 제거

    012

    본격적으로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변기 옷걸이로 뚫는법입니다. 이때 사용할 수 있는 옷걸이는 철사로된 옷걸이이며, 옷걸이의 갈고리 부분을 V자로 만들고, 엇걸이를 길게 펴서 변기의 내부로 넣으면 됩니다. 이 방법이 효율적일때는 변기가 휴지나 물휴지로 인해서 막혔을 때입니다. 다만 찌거끼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보기에 매우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01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두번째는 변기 페트병으로 뚫는법입니다. 이 방법은 모 방송사에서 나온 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사실 뚫어뻥이 있으면 뚫어뻥을 쓰면 되지만 그렇지 않을 때 페트병 입구를 자르고, 변기의 안쪽 구멍에 밀착, 공기를 이용해서 힘껏 페트평을 몇 번 누르는 것입니다. 비슷한 원리로 공기충전식 발사형 뚫어뻥도 인터넷에서 판매중이죠.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