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배달음식 추천

    배달어플 시장이 끝을 모르고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배달음식 문화가 더욱 보편화되어가면서 배달음식을 시키는 분들도 많아지고, 배달일을 부업으로 또는 본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죠. 부지런히 한다면 대기업 직장이 못지 않은 금액을 버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구요. 소비자와 라이더, 그리고 배달전문업체들 덕분이라고 할 수 있죠.

    배달어플은 현재까지는 3개의 업체가 선두적입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오, 그리고 배달통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배달앱 수수료와 관련한 것이 이슈로 떠오르면서 지자체에서 수수료 없는 배달앱을 개발하기도 하죠. 사실 배달앱의 차별화는 수수료, 광고료 면제, 할인에 집중이 되어 있죠. 소비자 입장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 되지만 말이죠.

    배달 치킨 순위, 치킨 브랜드

    012

    배달음식 추천을 하면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치킨입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국내 치킨집 개수는 약 3만개를 넘어선다고 합니다. 거기에 편의점에서도 치킨을 판매하면서 말 그대로 '치킨게임'이 벌어지고 있죠. 치킨의 평균 칼로리는 2000칼로리로 한 마리만 먹어도 하루 칼로리 소모량을 채우죠.

    01

    1일 1치킨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치킨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사람들, 배달음식 추천 중에서도 치킨은 단연 독보적입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는 교촌치킨, 굽네치킨, BHC, BBQ, 네네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등등이 있죠. 그 중에서도 교촌 메뉴 추천은 허니콤보, BHC 양념치킨, 네네치킨의 스노윙 반반, BHC의 뿌리클 치킨등이 맛있습니다. 가족 식사 추천으로도 치킨은 너무 좋죠.

    피자 브랜드

    012

    간단 저녁 식사로 배달음식 추천을 하자면 피자가 있습니다. 사실 간단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가족 식사 추천을 할 때 치킨만큼이나 인기가 있는 것이 피자죠. 피자 1개당 칼로리는 라지 사이즈 기준으로 한 조각에 평균 350칼로리 정도입니다. 불고기 피자 라지 한조각이 126g 기준으로 334칼로리니까 말이죠.

    01

    배달음식 추천 피자 브랜드는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도미노 피자, 피자헛, 피자스쿨, 미스터피자, 피자마루, 파파존스, 피자나라치킨공주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브랜드는 피자마루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죠. 도미노피자 중에서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포테이토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슈퍼 디럭스 피자가 맛있습니다.

    배달음식 맛집?

    012

    배달음식 추천 치킨과 피자 이외에도 너무나도 많죠. 요즘에는 일반 음식점 배달도 되면서 정말 그 종류가 다양해졌습니다. 그래도 배달음식 3대장 중 하나라면 중국집 배달 음식이 있겠죠. 짜장면 864칼로리, 짬뽕 788칼로리 탕수육 7개에 450 칼로리 정도입니다. 떡볶이도 좋은 음식이죠. 엽기떡볶이, 엽떡 기준으로 1인분에 1400칼로리 정도 합니다.

    01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달음식 추천을 한다면 찜닭이 있습니다. 찜닭 맛집에서 먹으면 정말 밥을 안비벼서 먹지 않을 수 없는데요. 찜닭 집이 가게마다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 잘 고르면 정말 맛있죠. 1인분 기준 찜닭 칼로리는 480칼로리입니다. 족발과 보쌈도 많이들 드시죠. 보쌈은 1인분 300g 기준으로 1296칼로리, 족발 칼로리는 1인분에 768칼로리 정도입니다. 배달음식이 간단한 아침 식사 메뉴는 아니지만 간단 저녁 식사로는 추천이죠.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