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겨울이 왔습니다. 남자 롱패딩 추천을 해아할 시기가 온 것이죠. 다양한 브랜드만큼 남자들의 롱패딩도 여러 브랜드 추천을 받고 있는데요. 어떠한 롱패딩들이 남성분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을까요?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그 만큼 중요한 기능성과 무게 따뜻함 여러가지를 고려한 롱패딩 추천 지금부터 들어가보죠.

     

    잠깐! 200만원이 넘는 프리미엄 패딩부터 10만원 미만 가성비 패딩까지 30가지가 넘는 패딩 계급도브랜드 순위를 한 번에 보길 원하신다면 아래 글이 더 도움이 되실거에요!

     

    패딩 계급도

    롱패딩 고르는 방법

     

    본격적으로 롱패딩을 추천해드리기 전에 우선 좋은 롱패딩을 고르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충전재의 중요성

     

    충전새는 대게 오리털을 사용합니다. 오리털은 그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여 추위를 차단합니다. 따라서, 오리털의 품질은 공기층을 얼마나 잘 만드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필파워는 오리털이 얼마나 부풀어 오르는지를 나타내며, 높을수록 따뜻함이 보장됩니다. 우모량은 털의 양을 의미하며, 이 역시 많을수록 더 따뜻합니다.

     

    다양한 오리털의 종류

     

    아이더구스: 아이슬란드와 캐나다에서 주로 생산되며, 높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특히, 이들 거위털은 가볍고 공기를 많이 생성하여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유러피안 구스: 유럽에서 생산되며, 프리미엄 패딩에 주로 사용됩니다. 약 750의 필파워를 가지고 있어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합성섬유: 합성섬유는 오리털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물에 젖어도 보온력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겉감의 중요성

     

    퀀텀 소재: 뛰어난 방풍성과 립스탑 나일론의 질긴 특성으로 인해 겉감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특히 퀀텀 프로는 방수와 바람에 초점을 맞춘 소재로, 패딩에 적합합니다.

     

    고어텍스와 고어텍스 인피니엄: 고어텍스는 우수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인피니엄은 더 좋은 바람 막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구조

     

    박스월 구조: 오리털을 최대한 부풀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차가운 공기가 들어갈 틈을 최소화합니다.

     

    스티치스루 방식: 가장 일반적인 방식으로, 털을 분산시키고 바느질로 칸을 나눕니다.

    전반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순위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다양한 브랜드 순위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휠라 롱패딩

    휠라 남자 롱패딩

     

    가격보기

     

    휠라는 1911년에 설립된 이탈리아의 전통이 깃든 브랜드로, 그들의 롱패딩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축적된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탈리아의 우아함과 현대적인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을 결합한 휠라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메인 컨셉트로 고급스러운 패딩을 선보입니다.

     

    휠라 킹덤 3.0 롱패딩은 GOOSE 80:20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우수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바람과 방열에 대해서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박스 구조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여 외부의 추위를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또한, 다양한 코팅 처리를 통해 방수와 방풍 기능을 더했으며, 이는 휠라 롱패딩만의 특별한 특성입니다.

     

    포켓은 가슴과 사이드 주머니 포킷에 있어서 수납도 용이합니다.

     

    캐럿 롱패딩

    가격보기

     

    캐럿 롱패딩은 100% 폴리에스테르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으로서 가성비 패딩을 찾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무광 블랙 색상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바느질 또한 블랙으로 섬세하게 처리되어 있어 겉보기에는 눈에 띄지 않지만 품질 면에서는 양호합니다.

     

    비록 모자는 탈부착이 불가능하지만, 품질과 편안함 면에서 만족스러운 것으로 보입니다.

     

    캐럿 롱패딩은 방수 및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빠르게 마르고 세탁기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충전재는 비싼 롱패딩과 비교할 때는 많지 않지만, 그럼에도 충분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5만 원대이며 특히 길이를 고려한 구매인 경우 합리적인 선택으로 보입니다. 지퍼는 튼튼하며, 외부에 추가적인 똑딱이 단추가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입니다.

     

    이 제품은 특히 적당히 쓸만한 패딩을 찾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 보온성, 디자인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평가됩니다.

     

    2024년 최신 남자 지갑 브랜드 계급도 궁금하신가요? 현재 지갑을 구매하실 예정이거나 지갑 선물을 생각중이신 분이라면 아래의 '남자 지갑 계급도'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 지갑 계급도

     

    블랙야크 롱패딩

     

    가격보기

     

    블랙야크의 솔리드형 남녀공용 벤치다운자켓은 방풍 기능이 뛰어난 2L 겉감을 사용하여 착용자에게 우수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자켓은 소매 안쪽에 울 소재의 시보리 이너커프스 디테일이 있어, 착용감이 매우 편안하며, 추가적인 방풍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의 특징 중 하나는 고급 침구류와 침낭에서 추출한 우모를 리사이클하여 사용한 네오볼 다운입니다.

     

    이는 자연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우모 제품 대비 복원력이 우수하여 장기간 사용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합니다.

     

    또한, 블랙야크의 혁신적인 접근은 안심주머니에도 반영됩니다. 손과 스마트폰에 의해 전달될 수 있는 세균에 대응하기 위해, 블랙야크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 페트병을 사용해 환경 친화적인 주머니 소재를 개발했습니다.

     

    이 안심주머니는 Anti-bacteria 효과가 99.9%에 달하며, 사용자의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블랙야크의 철학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블랙야크 롱패딩을 단순한 겨울 의류를 넘어서는, 기능성과 환경 친화적인 측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으로 만듭니다.

     

    네파 롱패딩

     

     

    가격보기

     

    네파의 롱패딩은 긴 기장의 벤치 다운 형태로 제작되어 추운 겨울철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100호 기준으로 측정한 기장은 114cm로, 충분한 길이를 제공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합니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피부가 직접 닿는 목 뒷부분과 주머니 안쪽에 기모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한 것입니다.

     

    또한, 소매 부분에는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이너 커프스 기능이 적용되어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밑단의 옆 부분에는 착용자의 편의를 위해 트림 가능한 지퍼가 적용되어 있어, 활동성을 높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후드에는 스트링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사용자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치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네파 롱패딩은 원단 안쪽에 기능성 필름을 부착하여 충전재의 삼출 현상을 방지합니다. 이는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며, 오랜 사용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네파의 고급스러운 뿔 사출과 펜디 테일 포인트는 제품의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충전재로는 805 인증의 800 Fill Power 다운을 사용하며, 이는 깃털과 솜털의 비율이 80:20인 고품질의 충전재입니다(100호 기준 380g).

     

    이러한 고품질 충전재는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며, 겨울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으로 만듭니다.

    네파 롱패딩은 기능성과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추운 겨울철에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추천됩니다.

     

    밀레

     

    다음 소개할 남자 롱패딩 추천 브랜드는 밀레입니다. 밀래는 1921년부터 시작된 오래된 역사가 있는 프랑스의 아웃도어 브랜드인데요.

     

    등산용 기능성 옷들을 제작해온 경험을 살려서 현재는 글로벌적인 브랜드로 거듭났죠. 국내에서는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현재는 여러 개발과 스타일적인 변화를 하며 전국에 무려 매장이 240개나 있는 규모있는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남자 롱패딩 추천 밀레

     

    그 중에서도 밀레의 남자 롱패딩 추천으로 해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밀레 아르덴 벤치다운 2 입니다.

     

    구스다운 솜털:깃털 비율 8:2로 매우 적절하며, 방풍과 보온이 되는 기능성, 그리 길지 않은 딱 알맞게 나온 길이감 등이 특징이죠.

     

    색도 블랙 색상은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입을 수 있고, 큰 포인트가 없기 때문에 매우 무난하게 잘 입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더

     

    다음으로 추천드릴 남자 롱패딩 브랜드는 아이더입니다. 아이더는 프랑스의 의류 브랜드인데요. 아이더라는 이름이 아이더 오리에서 나왔습니다.

     

    아이더 오리는 북극에서 사는 조류로서 자신의 털을 뽑아 새끼를 보호하죠. 국내에서는 디자인과 더불어 박보검이라는 초강력 스타를 앞세워 거의 탑에 가까운 롱패딩 브랜드 영향력을 구사하고 있죠.

     

    1962년에 설립되어 2006년 뒤늦게 한국시장에 진출. 현재까지 엄청난 롱패딩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남자 롱패딩 추천 아이더

     

    아이더에서 나온 남자 롱패딩 추천을 한다면, 바로 아이더 스테롤 플러스 다운 자켓이 되겠네요. 광고에서도 나왔듯이 하얗고 화사한, 눈처럼 밝은 이 제품은 깔끔한 이미지가 돋보이죠.

     

    700의 강력한 필파워에 솜털과 깃털 비율은 8:2로 매우 적절, 그리고 열전도 차단도 뛰어납니다. 마찬가지로 방풍, 보온기능을 갖춘 기능성 제품이죠.

     

    박보검과 아이린이라는 두 청년스타를 기용하면서 브랜드 이미지도 많이 올라갔구요.

     

     

    K2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남자 롱패딩 추천 브랜드는 K2입니다. K2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국내의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인데요.

     

    K2라는 이름 자체가 세계에서 두번째로 높지만, 가장 험한 산이 8611미터의 마의 산 K2를 본따서 만들어진 것이죠. 

     

    K2는 등산, 트래킹, 캠핑 제품 등 일반 아웃도어 장비들도 잘 만들지만, 롱패딩도 꽤 잘 나왔습니다. 아 참고로 K2는 2009년 아이더, 러푸마의 국내 상표권을 인수했습니다.

     

    남자 롱패딩 추천 K2

     

    K2 EMPORIUM 마조람은 남자 롱패딩 추천 순위에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솜털과 깃털 비율은 마찬가지로 8:2의 최적화가 되어 있으며, RDS인증도 맏았는데요.

     

    이는 비윤리적인 환경에서 가공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동계용 남여 공용 롱패딩으로서 방품과 투습성이 뛰어나고 하단 사이드 부분에 2단 스냅이 적용되어 있어 입기도 편리합니다.

     

    색상은 카키, 블랙, 레드가 있으며, 겉감은 나일론 100프로 배색은 폴리에서트 100프로입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