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운동화 추천

    전 세계에서 나오는 다양한 운동화 브랜드 제품 중에서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는 우리의 선택에 달려 있죠. 일년에 한 두켤레는 사는 운동화, 무엇을 중점에 두고 구매하시나요? 가벼움, 쿠션감, 지지감, 편안함, 착용감, 내구성 등 내가 구매하려는 제품을 다른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 것일까요?

    운동화 추천은 헬스 런닝화처럼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헬스장에서도 일반 도로에서도 쉽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을 원하죠. 운동화는 기본적으로 갑피와 깔창(이너솔), 중창(미드솔), 그리고 바닥창(아웃솔) 등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브랜드들이 이 네 가지 부위에서 저마다의 기술력을 사용해 좀 더 편안하고 기능성 있는 운동화를 만들어내죠.

    아디다스, 나이키

    01

    아디다스 런닝화 추천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디다스 운동화는 나이키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발 운동화 브랜드죠. 아디다스 신발 종류가 워낙 많아서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기 어렵지만 제가 추처하고 싶은 제품은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입니다. 아디다스 남자 신발을 찾던 여자 신발을 찾던 '편안함', '쿠셔닝' 면에서 가히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01

    다음은 나이키 운동화 추천입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비교는 항상 운동화 커뮤니티에서 자주 거론되는 주제죠. 나이키 vs 아디다스 뭐가 더 좋은 브랜드냐는 사실 결정하기 쉽지 않습니다. 두 제품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운동화를 선택하면 되죠. 제가 추천하는 나이키 운동화는 나이키 보메로 14 입니다. 발 전체에 쿠셔닝 유닛이 적용되었으며, 나이키 리액트 기술이 결합되어 착화감이 뛰어난 나이키 운동화죠.

    리복, 반스

    01

    리복 운동화 추천도 굉장히 많이 하시는데요. 리복 신발 추천을 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괜찮은 가격대의 품질 좋은 운동화들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영국에서 설립된 미국 스포츠 브랜드인 리복은 1990년대에는 국내에서 나이키보다 더 인지도가 높았죠. 리복 운동화 중에서도 추천하는 제품은 리복 나노인데요. 2011년부터 출시가 되어 꾸준히 성장하는 리복의 대표적인 크로스핏 헬스장 운동화 라인업입니다.

    01

    마지막 운동화 추천 브랜드는 반스입니다. 반스는 너무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죠. 반스 운도오하는 스타일리쉬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서 과거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반스 컨버스가 자주 비교가 되기는 합니다. 단화계의 두절대 강자인 반스와 컨버스. 그 중에서 반스 운동화로 추천하는 제품은 반스 올드스쿨입니다. 무난하게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운동화죠. 운동화 구두 대신 신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