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수분크림 추천

    보습을 목적으로 하는 종류의 화장품은 다양합니다. 에멀젼, 로션등이 대표적이며, 크림류로는 수분크림, 영양크림, 그리고 아이크림 등이 있죠. 이 모든 것은 모이스쳐라이징 즉 피부의 수분 공급을 목적으로 하는 화장품들인데요. 로션과 크림의 차이는 유수분의 비율 차이가 대부분이며 성분은 대부분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수분크림 추천이 모두에게 동일할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같은 수분크림을 발라도 피부 타입에 따라서 보습효과가 달라질 수도 있으며, 본인의 피부와 맞지 않는 수분크림을 바를 경우에는 피부트러블까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분크림의 종류에 따라서 성분이 제각기 다르기도 하죠. 수분크림 고르는 법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지성피부 수분크림 고르는 법

    0123

    수분크림 추천 첫번째 피부 타입은 지성피부일 경우에 수분크림을 고르는 방법입니다. 지성피부의 특징은 모공이 넓으며 피지분비가 많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렴과 진정효과가 들어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중요한 것은 모공을 막는 스테아릭애씨드, 오일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이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0123

    수분크림 추천, 저성피부 타입이 골라야 할 수분크림은 어떤 것일까요? 우선은 피부에 넘치는 피지를 조절하기 위한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글로필과 살리실산 등이 있습니다. 또한 피부 트러블로 인한 피부의 붉은기를 진정시켜 주기 위해서는 위치하젤이나 녹차 성분이 들어간 수분크림도 좋죠.

    건성피부 수분크림 고르는 법

    0123

    수분크림 추천 두번째 피부 타입은 건성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입니다. 건성피부는 특히나 환절기, 겨울철, 일교차가 클 때 수분결핍과 수분량 불균형으로 이리저리 고통을 겪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것이 피부 보습과 피부 트러블에 주의해야합니다.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잘 맞추어주어야 하는 것이 좋죠.

    0123

    수분크림 추천으로 건성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의 성분 중에서 피해야할 성분과 들어가면 좋은 성분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피해야할 성분은 알코올이 들어간 수분크림입니다. 피부의 유분기를 더 빼앗아갈 수 있기 때문이죠. 들어가면 좋은 성분으로는 쉐어버터, 오일 성분이며, 보습성분이 강력한 글리세린, 히알루론산 성분도 건성피부 수분크림에 좋습니다.

    민감성피부 수분크림 고르는 법

    0123

    수분크림 추천 세번째 피부 타입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입니다. 민감성 피부는 다른 타입들에 비해서 피부가 민감한 편이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편입니다. 거기에 약간만 방심에도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안명홍조도 심한 편이죠. 민감성 피부이면서 건성피부일 경우에는 피부의 속당김을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0123

    수분크림 추천으로 가장 주의깊게 수분크림을 고르셔야할 피부타입이 바로 민감성 피부입니다. 되도록이면 화학적인 물질이 들어있지 않는 제품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피부의 보호를 위해서 선택할 수 있는 성분으로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있으며,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성분의 수분크림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품을 추천해보자.

    01

    수분크림 추천 각각의 피부타입별로 어떤 종류의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간략하게 알려드렸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제품이 각각의 피부타입별로 사용하면 좋을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키엘의 울트라 페이셜 크림입니다. 올리브 잎, 스쿠알란, 안타티신의 주요 성분으로 하여 피부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012

    수분크림 추천 나머지 두 가지 피부 타입의 수분크림도 마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성피부에 추천하는 수분크림은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수분크림이기에 다들 아실탄데요. 빠른 흡수력과 적은 끈적임이 특징입니다. 수분감은 적은 편입니다. 건성피부에 추천하는 크림은 라운드랩 1025 독도크림입니다. 세라마이드, 히아루론산, 피부 진정에 좋은 알라토인등이 모두 들어있는 수분크림입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