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베트남 여행지 추천을 할 때 지도를 보면 베트남은 여행지로 좀 작아보이기도 하죠.

    작아보이지만 너무나도 즐기고 갈 곳이 많아 아무리 시간이 부족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정글부터 아름다운 해변까지 여행지로서 모든 매력적인 곳을 가지고 있는 곳이죠.

    베트남 여행은 문화와 역사 그리고 자연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엔터테이먼트죠.

    그 중에서도 베트남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를 뽑아봤습니다.

    이 중에서 한 곳만 다녀도 후회하지 않을 만한 곳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하노이


    베트남 여행지 추천 그 첫번째는 베트남 여행지의 수도 '하노이'입니다.

    베트남의 소도답게 역사와 문화가 가득찬 곳이며, 특히나 숙소가 많아서 걱정이 없죠.

    하노이 숙소나 하노이 호텔은 저렴하고 괜찮은 곳들이 즐비해서 뭘 손꼽아서 추천할 수 없네요.

    하노이 여행에서 추천하고 싶은 곳들은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도 '호안끼엠 호수'는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관광에서 빼놓을 수 없으며, 하노이 중심에 있는 호안끼엠 호수는 도시의 상징이라 불릴 정도입니다.


    다낭

    베트남 여행지 두번째 추천하는 베트남 여행지는 '다낭'입니다.

    베트남은 지도에서 보시면 남북으로 긴데요. 허리부분에 있는 도시가 '다낭' 이죠.

    베트남에서 다섯번째로 큰 도시라서, 최근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로 부상죽입니다.

    그만큼 다낭 숙박과 다낭 호텔도 예약하기 쉬워서 관광객에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호이안 옛 거리에서 문화를 느끼고 바닷가를 따라 즐비한 호텔인 보 응우엔 잡-황사도 빼놓을 수 없는 광경입니다.

    다낭 여행이 어떤지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뭉쳐야 뜬다 다낭편을 추천드려요.

    후에

    베트남 여행지 추천 세번째 도시는 베트남 여행지의 옛 문화가 살아있는 '후에'입니다.

    후에 자유여행으로 방문하기 참 좋은 도시인데요. 옛 응우옌 가문의 주 본거지로서,

    1802년부터 1945년까지 과거 베트남의 수도였죠. 서울처럼 강을 끼고 북쪽은 구시나, 남쪽은 신시가입니다.

    후에 자유여행에서 꼭 가보실 만한 곳은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후에 왕궁'입니다.

    대도시같지 않은 오밀조밀하고 아기지기한 감성을 원하신다면 후에를 추천합니다.


    무이네

    베트남 여행지 추천 세번째로 추천하는 베트남 여행지는 '무이네' 입니다.

    여행지에서 한껏 늦잠을 자며 늦장을 부리고 싶어도 '무이네'에서 한 번쯤은 하실게 있습니다.

    바로 아름다운 바닷가에서 아침의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일출을 감상하는 것이죠.

    그 이후 무이네 호텔에서 충분한 휴시을 취한 후 해변에 누워 하루를 여유롭게 즐기는 것이죠.

    도시 전체가 이러한 분위기로 감싸안고 있어서 잠시 쉬어가는 여행자에게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푸꾸옥

    베트남 여행지 추천 마지막은 조금은 색다른 베트남 여행지 '푸꾸옥'입니다.

    해변을 사랑하는 여행자라면 천국의 해변을 엿볼수 있는 기회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캄보디아 국경에서 조금 떨어진 푸꾸옥 섬은 세상에서 가장 이국적인 섬 중 하나입니다.

    해변의 한 쪽인 푸꾸옥 호텔로 가득 찬 곳이지만, 다른 곳은 완전한 자연 뿐이기 때문이죠.

    오직 자연과 나 그리고 섬의 나무들 그리고 파도만 있는 그런 곳입니다.

    푸꾸옥 섬을 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영화 '비치 아일랜드' 가 생각나죠.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