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잠발란 등산화, 1929년 이태리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서 현재도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하는 고급 프리미엄 등산화입니다. 잠발란 등산화는 최고급 품질의 가죽 등산화를 만드는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RRS라 불리는 기술을 사용해 등산화 갑피에서 빨리 닳는 부분을 고무를 사용하여 보강한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등산화의 내마모성과 방수 기능을 향상해주죠. 그럼 어떤 잠발란 등산화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잠발란 ICONA 토페인 컬렉션

    잠발란에서 판매하는 등산화 중 최고의 등산화 콜렉션은 토페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하면서 간결한 갑피와 디자인은 왁스칠이 매끄럽게 잘 되어 있죠. 또한 PU 웨지를 사용하여 발의 충격을 감소시켜 주며, 비바룸솔을 이용하여 내마모성도 뛰어납니다. 고어텍스 컴포트 기능이 있어서 통기성과 방수성도 뛰어납니다.

    안감으로는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으며, 봉제는 노르웨이의 웰티드 봉제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물론 잠발란에서 개발한 RSS 기능으로 내구성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토페인 컬렉션의 측명에는 플렉스-STM이 적용되어 있는데 이는 발목의 안정성 향상을 도와줍니다.

    잠발란 백패킹 울트라라이트

    백패킹 신발은 내구성도 중요하지만, 장거리 백패킹의 경우에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가벼움'입니다. 잠발란의 울트라라이트 컬렉션은 미드솔 EVA소재를 사용하고, 가죽으로는 내구성이 뛰어난 폴그레인 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무게를 동시에 잡았죠. 또한 인솔에는 가벼운 메모리폼을 사용하였습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다양한 지형조건과 기상상황에 따라서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백패킹 컬력션이 탄생하였죠.

    잠발란 트레일 하이킹 컬렉션

    트레일하이킹 컬렉션으로 나온 등산화는 다기능성을 중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착용감이 뛰어난 하이드로 블록 가죽 갑피를 사용하였고, 발의 쾌척함을 위해서 비단열처리가 되어있죠. 이는 열 방출에 도움이 되며, 어느 정도의 방수기능도 갖춰져 있습니다. 짧은 등산이나 트래킹에 적합하죠.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