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군산 첫날 저녁. 박물관과 해양테마파크를 거닐다가 살짝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카페가 생각나더군요. 하지만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대부분 카페는 문을 닫았습니다. 아니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닫았습니다. 어디를 들어가서 따뜻한 차나 한잔 마시면 좋을 텐데.

     


    인터넷으로 근처 카페를 찾아보았지만, 특별히 나오는 곳은 없었습니다. 여기서 가기에는 조금 멀거나 이미 지나친 거리들에 있었네요. 포기하고 그냥 저녁이나 먹으러 갈 때쯤 환하게 밝혀진 카페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테라스에 앉아 있던 손님들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그렇게 발견하게 된 군산 Cafe 1939.

     

    1층은 옷가게인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입구가 어디인지 헤맸는데, 아래층 이자카야 옆쪽의 계단이 있더군요. (나중에 들어와서 알았는데 옷가게 쪽으로도 입구가 있었습니다) 테라스 분위기가 좋아서 그쪽으로 갈까 했지만, 추워서 들어왔기 때문에 안에서 마시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단촐했지만 딱 필요한 것들만 있어서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저녁도 늦었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분명히 잠도 못 잘 게 분명해서 저는 차를 주문했습니다. 따뜻하니 좋았네요. 다른 인터넷 글들을 보니 스페셜 밀크티가 대표 메뉴인 것 같습니다. 메뉴의 가격대는 4000~6000원 사이입니다.

     


    안쪽에 앉았는데 여기 분위기가 정말 조용하니 좋더군요. 음악은 프랑스 샹송이 흘러나왔는데, 가게의 분위기와 매칭이 잘 맞았습니다. 노곤하니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늦게 도착해서 디저트가 많이 없었는데, 일찍 왔었으면 디저트도 하나 시켰을 것 같네요.

     


    원목으로 된 실내장식과 1층 옷가게와 연결된 나무계단이 특히나 눈에 띄었습니다. 군산에 온다면 매주 들를 것 같았던 엔틱풍 카페 1939였습니다.

     


    Cafe 1939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군산 신창동 48-4 아자매 2층

    번호 : 070-8869-2005

     

    [군산 여행 같이 보면 좋은 글]


    군산맛집 노조미 생라멘 주관적인 리뷰


    300x25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동 |
    도움말 Daum 지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