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2024년 개띠 운세. 2024년에는 운명의 수레바퀴가 다시 한번 전진하며 개띠에게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개띠는 사주를 통해 알 수 있는 성향이 굉장히 헌신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정을 쏟아내지만, 때로는 그 헌신이 너무 지나치게 나타나서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됩니다.

     

    이러한 성향은 2024년에도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해에는 자신을 먼저 챙기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목표를 향해 전진할 때에는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며, 실패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는 실망하기보다는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최근 논란의 중심에 있는 기생충 탑스타 L의 상황을 3년 전에 알렸던 '무속인 유튜버'를 들어보셨나요? 이 무속인은 현재는 점을 보지 않지만, 이런 무속인 유튜버가 운영하는 점집들이 많이 있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유명한 점집

     

    특히 이번 해에는 심사나 허가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 쉽게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유력한 시기는 하반기로, 특히 음력 7월에 기회가 많이 찾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취업이나 일을 찾는 분들은 선배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길이 열릴 수 있습니다.

     

    개띠는 이번 해에는 특히 화술이나 예능적인 감각을 살릴 기회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개띠들은 그들의 재능을 활용하여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주의해야 할 것은 본인 주변에는 함정을 파놓고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본인의 언행을 조심하고, 안전한 자리를 확보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개띠와의 관계는 또 다른 차원에서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개띠와 잘 어울리는 띠, 그리고 상극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띠별궁합

     

    직장에서의 변동이나 이직에 관해서는 2024년에는 부정적인 흐름이 예상되므로, 안정적인 자리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돈이나 감투에 흔들릴 위험이 있으므로, 황금의 유혹에 너무 쉽게 빠져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2025년을 기약하며 이직과 관련된 기회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2024년 개띠의 운세는 높은 산과 깊은 계곡, 흐린 날과 맑은 날을 번갈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모든 과정 속에서 본인만의 길을 찾아 나아갈 수 있는 힘을 키워나가게 될 것입니다. 항상 주변의 사람들과 함께하며, 힘들 때는 서로를 의지하고, 기쁠 때는 함께 웃으며 이 해를 건강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모든 사람은 9년마다 찾아오는 삼재를 경험합니다. 2024년이 당신 혹은 가족에게 삼재의 해인지, 그리고 이를 어떻게 대처할지 아래 내용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2024년 삼재띠

    2024년 월별 운세

    1월 : 신년을 목성과 함께 시작합니다. 어려움을 겪어도 항상 주변에는 당신을 도와줄 친구와 도우미가 있습니다. 이번 달은 인맥을 넓히기에 좋은 기회로, 갑작스러운 파티나 모임의 초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오랫동안 원했던 선물을 받게 될 것이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2월 : 이번 달은 문서나 학업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큰 무리 없이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달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더 수익성 있는 기회들이 찾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큰 투자나 큰 지출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출발로 큰 성과를 기대해 보세요.

     

    3월 : 3월에는 일상에서 행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거나 오랫동안 희망해 왔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나 가족의 도움으로 새로운 경험도 얻을 수 있습니다.

     

    4월 : 별자리의 행성이 여러 개 모이면서 활기찬 에너지가 넘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나 사업을 기획하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도전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큰 성공을 위한 첫발을 내딛는 것을 권장합니다.

     

    5월 : 이달에는 여행을 계획하면 좋습니다. 장거리나 단거리 여행 모두 새로운 인연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족과의 소통에는 약간의 주의가 필요하니, 이해와 배려의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6월 : 6월에는 지출에 주의해야 합니다. 지나친 쇼핑이나 호사탕처럼 불필요한 지출을 자제하도록 합니다. 학업이나 업무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겠지만, 전환점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해보세요.

     

    7월 : 7월에는 사회적인 부분에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작은 오해나 착각으로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소통과 이해의 중요성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특히 직장에서의 의사소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8월 : 건강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니 일상의 생활습관을 점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목과 염증 관련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다. 금전적인 문제에도 주의가 필요하며, 무리한 지출은 피해야 합니다.

     

    9월 : 가을의 시작, 9월에는 금전적인 행운이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기거나 오래된 빚을 청산하는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동료와의 협력을 통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월 : 건강을 위해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인간관계에서는 소소한 갈등이 예상됩니다.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더욱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변의 소문이나 구설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11월 : 재정적인 부분에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가의 물건 구매나 큰 투자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장이나 직장 내의 변화에 대비하여 유연한 태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12월 : 1년의 마지막 달, 12월에는 다양한 일정과 일들로 바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문서 작업이나 계약 관련 일이 중요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옛 친구나 지인과의 연락을 통해 기분 좋은 추억을 되새기며 해를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