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 기억이 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때로는 특정한 향으로 추억을 떠올리기도 하죠. 향기좋은 샴푸는 특히나 그 사람을 다시한번 되돌아보게 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연인간의 관계에서는 서로 붙어서 데이트를 해서 상대방의 샴푸 냄새에 따라서 호감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되고는 합니다.
향기좋은 샴푸 순위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너무나도 향기좋은 샴푸일 수 있지만, 다른 이에게는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호불호가 없는 향을 찾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차라리 아무 향이 나지 않고 냄새라도 나지 않게 유지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지 모르죠.
하지만 그래도 향기좋은 샴푸를 포기할 수 없다면 찾아야죠.
샴푸의 향기를 결정하는 것은?
향기좋은 샴푸 순위를 알아보기 전에 우선 샴푸의 향기를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대부분 샴푸의 성분을 확인해보면 향기를 나타내는 것에 대해서 상세하게 나와있을 것 같지만 사실 굉장히 단순하게 적혀 있습니다. '향료'라는 이름으로 말이죠.
이런 향료가 뭔가 과일, 꽃과 같은 천연에서 채취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향기좋은 샴푸 순위에서 정확히 살펴볼 수 없지만, 대부분 따로 '천연향료'로 만들었다는 언급이 없다면 인공적으로 합성이 된 화학물질로 향을 제조했다고 보면 됩니다.
기업의 향 배합 방법은 사실상 영업 비밀일 수도 있기 때문에 성분을 일일이 표기하지 않아도 좋다고 현행법에 명시되어 이씩도 하죠. 향의 성분을 자세히 알 길은 거의 없습니다.
향기좋은 샴푸 순위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선 샴푸의 종류부터 알아야 합니다.
향기좋은 샴푸는 대부분 '퍼퓸샴푸'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됩니다. 향수와 같이 향을 강조한 샴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샴푸의 다른 기능보다 향에 더 집중되어 있으며, 향기의 지속력이 다른 샴푸들보다 강하기 때문입니다.
러쉬 브랜드 샴푸
향기좋은 샴푸 순위를 말할 때 빠지지 않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향기좋은 샴푸 및 욕실, 바디용품이 많기로 유명한 러쉬입니다. 러쉬는 영국의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모노톤 플랫닙 마카의 디자인 컨셉이 특징이며, 상품의 대부분이 각각의 개성을 가진 진한 고유의 향 및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러쉬 제품마다 향도 호불호가 갈리죠.
향기좋은 샴푸 순위 중에서도 러쉬는 친환경을 모토로 내걸고 있습니다. 합성 방부제 또한 최대한 적게 사용하기 위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하는 샴푸는 러쉬 대디오 샴푸입니다.
러쉬 대디오 샴푸는 향기로운 제비꽃과 이국적인 일랑일랑의 향이 어우러져, 사용하는 순간부터 강렬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 샴푸는 특히 지성 두피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신선한 바닷소금과 미역 추출물이 함유되어 볼륨감을 제공하고,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이 머리카락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두피와 머리카락을 충분히 적신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내어 거품을 내는 것이죠.
가장 큰 장점은 그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향이 진하게 남아, 침구나 마스크에도 스며들어 매순간 기분 좋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두피에서 유분이 잘 제거되어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 머리 숱이 많거나 두꺼운 모발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으며, 건성 두피의 경우 추가적인 트리트먼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이긴 하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향을 중요시하는 사용자에게는 돌고 돌아 다시 찾게 되는 매력적인 샴푸입니다.
케라시스 러브 인 핑크
향기좋은 샴푸 순위 두번째 제품은 케라시스에서 나온 향기좋은 퍼퓸샴푸 러브 인 핑크 샴푸입니다.
애경산업에서 2002년에 출시한 케라시스 샴푸는 샴푸 브랜드 중에서도 굉장히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러브 인 핑크 제품은 향이 오래가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향기좋은 샴푸 순위에서 케라시스 러브 인 핑크의 특징 중 하나는 향기 지속력이 좋으며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케라시스 러브 인 핑크 퍼퓸 샴푸는 그 이름처럼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향기로 가득 찬 제품입니다. 향기에 민감하고 까다로운 소비자라도 만족할 수 있는, 매력적인 꽃향기가 특징입니다.
특히 가성비가 뛰어나며, 1L의 대용량 패키지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사용 후 남는 잔향은 샴푸의 큰 장점 중 하나로, 머리를 감은 후에도 향기가 은은하게 남아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케라시스 샴푸의 세정력은 뛰어나면서도 머릿결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 것은 물론, 탄력 있는 모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사용자로 하여금 파마나 염색 후에도 모발이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게 합니다.
이 샴푸는 향기뿐만 아니라 세정 후의 모발 상태 또한 만족스럽게 합니다.
라시스의 제품은 시중 마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케라시스 러브 인 핑크 퍼퓸 샴푸는 향기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만약 당신이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향기를 선호하며,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 샴푸는 분명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도브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향기좋은 샴푸 순위 중에서도 아마 가장 무난한 향기로 사랑받는 향기좋은 샴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도브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은은하게 오래가는 비누 향이 특징인 샴푸입니다.
도브는 1955년에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서 한 때는 비누의 대명사로도 불렸을 정도로 90년대 미국을 풍미했던 브랜드입니다.
향기좋은 샴푸 순위에서도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도브는 향이 강하지는 않지만 믿을만한 품질과 특유의 크림향으로 한 번 도브를 쓰면 계속해서 찾게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도브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는 라벤더와 레몬이 함유되어 좀 더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린스기능도 첨가되어 있어 부드러움은 덤이죠.
도브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손상된 머릿결을 위한 집중적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후기에 따르면, 특히 두피가 예민한 분들에게 적합한 순한 성분을 자랑합니다.
사용 후 뾰루지 발생이 줄고, 두피에 부담이 덜 가는 것을 경험했다는 점에서, 민감한 두피를 가진 이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도브 샴푸의 세정력은 또한 인상적입니다. 사용자는 샴푸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하여 두피의 유분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머릿결을 매끄럽게 개선한다고 말하는 리뷰들이 많습니다.
도브의 이 제품은 또한 가족 모두가 사용하기에 좋은 중성적인 향을 지니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사용했을 때도 머릿결이 차분해지는 효과를 경험했습니다.
거품이 쫀쫀하고 밀도 있어서 사용감이 좋으며, 용기의 디자인은 넘어짐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세정 후에는 도브 특유의 비누 향이 머리카락에서 은은하게 남아,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거품력과 향이 우수해, 간단하게 두 번 펌핑만으로도 충분히 효과적인 세정이 가능합니다.
도브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는 순함, 세정력, 그리고 머릿결 개선 측면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민감한 두피를 가진 분들이나, 머릿결 개선이 필요한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