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해외의 도시를 여행하게 되면 끌리게 되는 길거리 음식

    북미에서는 푸드트럭으로 일반화되어 있는데 캐나다 동부의 대표적인 도시인 밴쿠버에서 즐길 수 있는 길거리 음식을 소개한다.

     

    밴쿠버에서 꼭 맛봐야 할 푸드트럭, 벤쿠버 길거리 음식 베스트 5 추천


    1. 자파도그(JAPADOG)



    밴쿠버의 대표적인 푸드트럭. 2005년에 처음 시작했고, 창업자인 안토니 보드레인이 일본의 퓨젼 핫도그 카드를 맛보고 난 후 영감을 얻어서 만들었다고 한다. 대표메뉴는 테리마요(Terimayo) 데리야키 소스에 마요네스, 김을 넣어서 만든 메뉴이다.

     

    2. Le Tigre



    아시아 퓨젼 스타일의 푸드트럭. 대표메뉴는 "Kick Ass" Rice(삼겹살 도는 치킨, 채식주의자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삽겹살이라니...!) "Crack" Salad이다.

     

    3. Tacofino



    밴쿠버 아일랜드에서 처음 시작한 타코피노이지만 그 맛이 유명해 밴쿠버와 빅토리아에도 푸드트럭을 옮겼다. 다양한 종류의 멕시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그들의 부리토와 타코는 다른 푸드트럭과 뚜렷한 차이점이 존재한다고. 궁금하다면 시도해보자!

     

    4. Vij's Railyway Express




    인도음식의 한계점을 넘어서기 위해서 캐나다의 유명한 쉐프인 Vij2012년에 만든 Vij's Railyway Express. 메뉴를 꾸준히 개발한다는 평이 좋다. 그들의 카레와 퓨젼 음식은 미각을 자극할 것이다.

     

    5. Eat Chicken Wraps



    Chicken Wrap을 맛보고 싶다면 사람들이 추천하는 푸드트럭인 Eat Chicken wraps. Chicken Caesar Wrap의 맛이 훌륭하다는 평이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