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백패킹용 초경량 텐트 마지막 제품으로는 NEMO Hornet 2P 제품을 리뷰해 보겠다.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Valhara Pure의 직원이 추천해 줬던 제품이다.

    최소 무게는 910g, 기본 무게는 1.0kg으로 제일 가벼운 제품인 것 같다.

    문은 2개이고, vestibules도 두 개다. (리뷰를 하다 보니 Fly Creek을 제외하고 다른 모든 제품은 문과 Vestibules가 두 개씩이다.

    3시즌용이다.

    비 덮개의 내수압은 1200mm, 바닥 부분의 내수압은 1500mmFly Creek과 같다.

    바닥의 길이와 넓이 2.16m x 1.28m이며 면적은 2.5 SQ. m이다.

    실내 높이는 1.02m이다.

    Packed size12 x 48cm이다.

     

    해외유저 리뷰

     

    튼튼하고 가벼운 텐트_Annahkimcat 5/5

    나는 이 텐트를 작년에 샀어. 텐트가 필요했던 이유는 가볍고 텐트가 필요했기 때문이야. 나는 이 제품을 혼자서 갔던 백패킹에서 몇 번 썼고, the appalachian trail을 도전하던 친구와 그 구간의 일부분을 같이 걸었어. 이 텐트는 정말 가볍고, 설치도 쉽고, 믿을만한 제품이야. 나는 아직 엄청나게 뇌우가 칠 때 이 텐트를 사용한 적은 없지만 버틸 거라고 믿어. 나는 165cm이고 51kg이지, 그리고 엄청 무거운 스토브와 DSLR을 들고 있어서 무거운 텐트를 들기에는 버겨워. 나는 이 텐트를 산 것에 정말로 행복하고 완전 사랑해.

    만약 네가 이 제품을 사려고 한다면 풋프린트도 같이 사기를 추천해. 그리고 Shepherd Hook 텐트 스테이크도 꼭 사. 텐트를 살 때 포함된 스테이크로는 비 덮개, 풋 프린트, 그리고 텐트의 Paracord를 박을 만하지 않아.

     

    결함이 있는 텐트_lovethewind 1년 전 2/5

    이 텐트의 폴에는 극도로 예외적인 결함이 있어. 나는 이 제품을 REI에 반품했는데 왜냐하면 폴 하나가 완전히 부러졌기 때문이야. 심지어 NEMO는 이 제품을 나무에 묶어서 사용하라고 경고하고 있어. 어이없는게 네가 텐트를 나무에 묶어서 사용해야 한다면 백패킹을 하는 이유가 뭐야?

     

    작고, 가볍고, 강한 바람과 비에 견디는 텐트_ Han 6개월 전

    나는 이 제품을 비 내리는 주말의 오키나와에서 사용했어. 이 가벼운 텐트는 많은 비와 강한 바람이 부는 저녁 내내 버텨줬어. 누수는 전혀 없었어. 텐트의 받침줄(Guyline) 과 텐트 못(pegs)는 이 제품을 더 잘 견디게 도와주었어.

     

    Vestibules는 좀 작지만, 이빨을 닦고 내 콘택트렌즈를 빼기에는 충분했어.(머리만 텐트 밖으로 빼내서 이 것들을 하기에 충분하다는 얘기야). 내 가방과 신발, 젖은 옷들을 두기에도 충분해. 그런데 요리를 하기에는 좀 애매할 거야 왜냐하면 공간이 그렇게 높지는 않거든.

     

    한 가지 좀 애매한 점은 비 덮개가 텐트의 머리 부분을 완전히 덮어주지 못하다는 점이야. 그래서 응결 현상이 일어나게 되지. 그렇게 심하지는 않아. 물이 텐트 안으로 떨어지지도 않고. 거기서 조금 떨어져 있어야 하고 나중에 닦아 줘야 해.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