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스키헬멧, 겨울이 다가오고 스키장 개장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스키를 타시는 분들도 이제는 한둘씩 스키장을 알아보고 지난 계절 동안 묵혀왔던 스키 장비들을 하나 둘 씩 꺼내기 시작하실 텐데요. 오늘은 스키헬멧 브랜드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벡스 스키헬멧

    우벡스는 전 세계 동계스포츠 관련하여 판매량 1위를 달리는 헬멧입니다. 가볍고, 완벽하며 더 편안하게 발전해온 우벡스 스키헬멧은 업계가 요구하는 안전기준치를 초과하는 안전성을 자랑하며 타 브랜드를 압도하는 중이죠. 현재 주력 상품은 우벡스 Html 300 Visor입니다.

    살로몬 헬멧

    살로몬은 14년도 시즌 이후로 굉장히 괄목할만한 성정을 이루었습니다. 스키장비 마켓에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시켜 스키시장에 패션바람을 일으킨 선두주자 중 하나였죠. 살로몬 헬멧을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흔한 스키헬멧이 아닙니다. 더 매력적이죠. 스키고글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스키헬멧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추천 상품은 Salomon Ranger2 입니다

    다이네즈 헬멧

    다이네즈 헬멧은 다른 스케헬멧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깔끔한 마감과 이쁜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지만 세세한 부분에 더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죠. 다이네즈의 고글걸이나 턱끈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잘 디자인되었고 몇몇 제품들은 헬멧과 고글이 일체형으로 나오는데 디자인도 이뻐서 여성분들이 특히나 좋아하죠.

    지로헬멧

    지로 스키헬멧은 디자인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헬멧입니다. 그리고 가볍죠. 매일매일 스키를 타러 가는 스키 마니아들은 사실 디자인에 큰 신경을 쓰지 않죠. 그 기능만 충실하고 가볍다면 금상첨화겠죠. Giro Seam Snow 헬멧의 다이얼락 서스펜션 조절장치는 헬멧을 여러분의 머리에 딱 알맞게끔 조절해주는데요. 거의 장갑만큼 딱 알맞은 핏입니다.

    POC

    스웨덴의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인 POC는 스키장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은 심플함을 모토로 하며 그 와중에서도 강렬한 색채를 보여주는 POC의 브랜드는 하이-퀄리티 헬멧 브랜드죠. 뛰어난 성능과 안전함을 자랑하는 POC 헬멧은 Auric, Fornix, Recepotr 등의 세 가지 라인업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