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여자 니플패치가 필요한 이유는 바로 한여름이 다가오고 여자들의 옷이 얇아지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 니플이 비칠 때가 있는데, 이러면 꽤 민망한 순간이 다가오죠. 그럼 시중에는 어떤 니플패치가 있으며 구매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은 니플패치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니플은 말 그대로 남녀 모두에게 있는 젖.꼭.지를 칭하는 말이죠. 니플패치는 이 부위가 다른 분들보다 도드라져 민망한 분들을 위해서 그 위에 패치 형태로 붙이는 것을 말합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시상식이나 드레스를 입는 자리에서 헐렁한 드레스 때문에 중요 부위가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죠. 또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혹시나 모를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서 니플 패치를 한 연예인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운동하거나 회사에서 얇은 옷을 입으면 알게 모르게 그 부위가 나와서 부끄러웠는데, 니플 패치를 한 이후로 이런 일이 줄었습니다.' 아마 니플패치를 구매하시는 여성분들이 가장 공감할 만한 내용이기도 하겠죠. 또한, 여자들이 이 것을 구매하는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속옷을 입지 않거나 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속옷을 입지 않으면 가장 도드라지는 부위가 니플인데요. 이 부위를 패치를 붙여서 감추기 때문에 훨씬 편안한 상태로 야외활동을 할 수 있죠.


    니플 패치에는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밴드형' '실리콘형' '패브릭형'등이며, 구매는 온라이네서도 사실 수 있지만 오프라인에서도 왓슨스, 올리브영, 롭슨과 같은 드러그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구매하시기 전에 한 가지 유의해야 할 점은 얇은 시폰 소재의 옷이나 밝은색 옷을 입으면 니플 패치 자체가 비출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땀에 약하기 때문에 떨어질 수 있으니 수시로 점검해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