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여성 트레킹화

    여성들이 트레킹을 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등산용품을 고르라고 한다면 단연 알맛은 트레킹화를 꼽을 것입니다. 트레킹을 좀 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있는 경험이 있죠. 생각보다 힘들고 지친 트레킹 길에서 신발때문에 더 힘들었던 기억말이죠. 안 그래도 이 길이 언제 끝날지 모르는데 신발은 방수도 잘 안되고, 지지력도 형편없고, 발까지 아프면 정말 최악입니다.

    제대로된 여성 트레킹화를 골라야 하는 이유는 그 어느 등산용품보다 트레킹화가 우리의 안전과 쾌적한 트레킹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트레킹 용품이기 때문입니다. 힘든 길이 끝나고 나서 다시는 쳐다보기 싫은 트레킹화를 다시 신기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알맞은 트레킹화, 푹신푹신하고 지지력이 뛰어난 트레킹화와 함께 걷는다면 즐거운 등산이 되겠죠.

    여성 트레킹화 고르는법

    012

    이제 막 트레킹에 발을 들이가 첫 트레킹화 혹은 그 다음 트레킹화를 구매하시려는 참이면 몇 가지 트레킹화 고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내가 갈 길'에 알맞은 트레킹화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아스파트 길과 산 길을 걷는 걸을 때 신는 트레킹화는 대부분 구분되어 있습니다. 방수력이 뛰어난 제품도 있고, 방수력 대신 물이 빨리 빠지게끔 설계된 제품도 있죠.

    01

    이렇듯 본인이 어떤 길을 걸을지에 따라서 여성 트레킹화 추천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너무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제품은 그 값어치를 합니다. 이름이 알려진 브랜드는 그만큼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 어느정도의 인정을 받고 그 값을 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는 법입니다. 몇 만원 더 투자해서 좋은 트레킹화를 구매하시는게 본인의 몸과 멘탈에 더욱 좋을 것입니다.

    여성 트레킹화 추천

    012

    본격적으로 몇 가지 트레킹화를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호카 오네오네입니다. 호카 오네오네는 현재 SNS상에서도 굉장히 핫한 제품 중 하나인데요. 쿠션감이 뛰어난 제품이면서 디자인도 일반 등산화같지 않아서 일상생활에서도 패션 운동화로 신는 분들이 많은 데품입니다. 여러가지 라인업 중에서도 호카 오네오네 토리 울트라 하이2가 괜찮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01

    여성 트레킹화 두 번째 제품은 머렐 모아브2입니다. 머렐 모아브2는 워터 프루브 제품, 즉 방수가 되는 제품과 그렇지 않은 제품이 있는데요. 이는 취향에 따라서 구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머렐 모아브2는 발볼이 넓게 나왔다는 평이 있어서 발볼이 넓은 분들이 많은 한국인들이 신어도 편안한 제품이며, 통기성이 뛰어나고 토 캡, 어퍼 부분의 안정성이 뛰어나다고 알려졌습니다.

    트레킹화 브랜드

    012

    위에서 여성 트레킹화로 두 가지 제품만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트렝킹화 브랜드가 있습니다. 호카 오네오네와 머렐 외에도 전통적인 아웃도어 회사인 노스 페이스, 콜롬비아 등도 뛰어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K2, 블랙야크, 네파, 코오롱 등에서도 뛰어난 등산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01

    해외의 유명 여성 트레킹화 브랜드로는 크게 두 가지를 뽑을 수 있는데요. 바로 알트라와 살로몬입니다. 두 브랜드 모두 경량 트레킹화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라인업이 따로 있으면서도 뛰어난 성능과 착화감 및 편안함이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장기 백패킹을 즐겨하시는 분들이 찾는 아웃도어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