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등산의류, 등산을 갈 때 단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다면, 저는 좋은 브랜드의 옷을 입겠습니다. 등산 제품에 잘 투자한다면 그룹 하이킹을 할 때 뒤에 뒤처진다고 하더라고 제 속도대로 걷는다면 문제가 될 게 없기 때문이죠. 뛰어난 아웃도어 브랜드는 그냥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편안함, 견고함, 그리고 스타일 이 세 박자가 잘 맞아야 뛰어난 아웃도어 브랜드가 탄생하죠. 그럼 어떤 등산의류가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을까요?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우선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브랜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노스페이스죠. 우리나라에서는 과거 중고등학생들의 제2의 교복으로도 알려진 브랜드이지만 노스페이스는 원래 뛰어난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이죠. 스키에서 요가까지 움직이는 스포츠라면 노스페이스는 빠지지 않습니다. 또한, 야외용 제품에서는 그다지 비싸지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므로 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크테릭스

    아크테릭스

    캐나다 밴쿠버에서 만들어진 아크테릭스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큰 파도를 만들어냈습니다. 아크테릭스는 결코 저렴한 브랜드는 아닙니다. 웬만한 자켓 하나도 50만원은 넘어가는 금액이죠. 하지만 아크테릭스의 디자인은 어디서도 볼 수 없고, 아크테릭스 의류들은 마치 영원히 지속할 것만 같죠. 특히나 아크테릭스 아톰 LT 후디는 아크테릭스의 클래식으로서 따듯하고, 가벼우며, 잘 빠졌습니다.

    콜롬비아

    콜롬비아

    콜롬비아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아웃도어 제품들을 만들어내는 브랜드입니다. 스키, 등산, 그리고 낚시까지 분야를 넘나들면서 말이죠. 저도 몇몇 콜롬비아 제품들은 사용해봤고 그 결과 콜롬비아 제품이라면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해줄 수 있었습니다.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생산해내고 있으며 그 제품의 대부분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죠. 가격도 나쁘지 않고요

    마모트

    마모트

    마모트는 성능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은 브랜드입니다. 10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마모트의 재킷은 몇 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마모트 웹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내가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을 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의 텐트와 자켓, 부츠 등등 엄청나게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오스프리

    오스프리

    오스프리는 등산의류보다는 등산가방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그래도 아웃도어 랭킹에서는 빼 놓을 수 없는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와 기능의 백팩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오스프리는 어떤 활동을 하느냐에 따라서 백팩도 나뉘게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죠. 스키를 타시나요? 스키 전용 백팩을 구매하세요. 자전거 여행자를 위한 백팩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딱 알맞은 백팩이 오스프리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