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제 밖을 거닐다 보면 롱패딩을 입은 사람들이 반 아닌 사람들이 반입니다. 롱패딩도 브랜드별로 천차만별이지만 대부분 고급 롱패딩의 분류 중 하나인 디스커버리, 네파, 가끔 네셔널 지오그래픽도 보이더군요. 거기서 거기지만 그래도 오늘은 그중 하나인 노스페이스 롱패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스페이스 롱패딩 전체사진

    노스페이스 롱패딩 간단리뷰

    노스페이스 롱패딩 안감

    가격이 가장 중요하겠죠? 현재 가격은 온라인에서는 약 38만 원대입니다. 롱패딩중에서는 가장 가벼운 990g으로 광고로 어플을 하고 있죠. 역시 노페답게 광고모델도 소간지 터지는 소지섭이군요.

    노스페이스의 등산복 기술을 적용

    노스페이스 롱패딩 하단

    노스페이스는 유명한 등산복 브랜드다 보니까 그 기술을 잘 활용했습니다. 드라이벤트 소재를 사용했는데 이는 외부의 눈과 비 등 수분 유입을 잘 막아주고 보온성도 유지합니다. 또한 동물학대 논란이 있는 구스다운 소재의 논쟁에서 비껴나고자 비윤리적 동물학대 행위에 반대하는 RDS 다운을 사용했습니다. 거위털을 좀 덜 아프게 뽑나보네요.

    깔끔하게 나온 핏

    노스페이스 롱패딩 핏

    핏은 생각보다 많이 빵빵하지는 않습니다. 가슴 부분이 좀 들어가 있는데요. 그래서 라인과 핏은 이쁘게 나옵니다. 롱패딩은 무릅과 발목 중간저도에 오면 딱 알압는데 사이즈는 본인 키에 맞춰서 사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디자인입니다.

    그 외 디테일

    노스페이스 롱패딩 전면

    하단에는 똑딱이 단추가 되어 있고 열면 이쁜 노스페이스 문구가 보입니다. 포인트를 줬다고 하는데 사실 잘 보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무게가 가볍습니다. 겨울옷들이 대부분 충전재 때문에 무거운데 990g이면 꽤 가벼운 편이죠. 초경량 패딩이라는 말이 맞습니다. 웬만한 후드나 후드집업보다 가볍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