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스키고글, 적절한 스키 부츠와 바인딩을 구매하신 후에 고글은 가장 중요한 스키용품 중 하나입니다. 스키를 탈 때 자신의 얼굴 형태와 맞는 완벽한 고글을 찾기란 좀 어렵죠. 고글에 김서림이 생겨 앞이 보이지 않기도 하고, 틈 사이로 물이 들어와서 눈을 적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도 최근 스키장비들을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스키고글추천 베스트 3입니다.

    스파이 레거시 해피 렌즈

    스파이 레거시 해피 렌즈는 눈에 해로운 단파 블루 라이트를 억제하고 장파 블루 라이트만을 통과시켜서 내리막을 좀 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장파 블루 라이트는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만들고 위험한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도와주죠.

    스파이 레거시 고글의 질감은 매우 뛰어나며 락 스테디 2.0 시스템은 렌즈를 단단하게 조여줄 뿐만 렌즈가 더러워질 경우 빠른 교환도 가능하죠. 충격을 받았을 때 렌즈에 가는 영향이 적고, 기시감 향상을 위해서 김 서림 방지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미스 스쿼드 xl

    스미스 스쿼드는 두 가지의 라인업이 있습니다. XL과 일반라인인데요. 기능은 별반 다르지 않지만, XL이 높이와 가로 폭이 조금 더 길죠. 주간과 야간에 스키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서 빠르게 렌즈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스쿼드 라인보다 렌즈는 20%가량 커졌고 그만큼 시야각도 더 선명해지고 넓어졌습니다. 포렉스 필터 기술도 적용되어 있는데 이는 렌즈 옆면에 뚫려있는 미세한 구멍으로 기압을 조절하여 김 서림 방지를 해주는 스미스의 특허기술입니다.

    지로 콘텐트

    스키를 산 위에서 내려오는 스포츠입니다. 그리고 산의 날씨는 언제 급변할 수 없죠. 설산에 쌓인 눈은 당야한 빛을 내뿜고 있어서 눈갱 당하기 정말 쉬운 환경입니다. 그리고 지로 콘택트는 그 모든 것에 대응할 수 있게끔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Snapshot 렌즈 교환 시스템은 간단한 버튼으로 렌즈 교환을 쉽게 해주고, 엑시스 프레임은 VIVID 렌즈가 장착되어 있어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주죠. 렌즈에는 흐림 방티 코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습기를 잘 차단해줍니다. 또한 밴드도 커스텀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