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차이나타운이며 아시아를 제외한 지역에서는 가장 큰 차이나타운인 샌프란시스코의 차이나타운

    샌프란시스코 자체로도 매력적이지만 100년의 역사를 지닌 이 차이나타운을 돌아보는 것 또한 샌프란시스코를 즐기는 방법의 하나일 것이다.

    차이나타운 하면 역시 먹거리가 아닌가? 센프란시스코 차이나타운 맛집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Chong Qing Xiao Mian

     

    사천풍 스타일의 면류를 위주로 판매하는 중국식당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함께 사천풍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매운 것을 좋아하는 한국인에게는 제법일 듯하다.

     

    "육수가 정말 깊고 맛있었어요. 음식을 다 먹은 후에 Green Onion Pankcakes도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해요!“

     

     

    Begoni Bistro





    프랑스 음식의 영향을 받은 중국 음식점으로 유명한 이곳 Begoni Bistro. 

    샌프란시스코 차이나타운에서 꽤 오랫동안 일했던 Howard Wong이라는 유명한 중국인 요리장이 오픈한 식당이라고 한다.

    추천메뉴는 Peking Duck, inced Imperial Squab, French Puff-Pastry Soup.

     

    R & G Lounge




    깔끔하고, 맛있고, 잘 요리되어서 나오는 중국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자. 서비스가 좋지는 않지만, 식당 분위기는 훌륭하다고 한다. 추천메뉴는 Salt and pepper crab, Peking duck. 엄청나게 싸지는 않지만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The Hang Ah Tea Room



    1920년부터 운영한 중국식당. 맛도 훌륭하지만, 딤섬으로 유명한 식당이다

    식당에서 흘러나오는 중국노래를 감상하며 중국 음식을 맛보자

    가격 또한 저렴하다고 한다

    레스토랑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중국에서 직접 공수한 티들도 맛볼 수 있는데 식사를 마친 후 꼭 시도해보자.

     

    Golden Gate Bakery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에그타르트를 판매하는 제과점이다

    이곳은 항상 긴 대기 라인이 있을 뿐 아니라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고 있어서 에그타르트를 먹기 위해서는 ''이 필요하다고 말할 정도이다

    심지어 Golden Gate Bakery 에그타르트 판매 현황을 알 수 있는 사이트도 존재한다.

    http://www.is-the-golden-gate-bakery-open-today.com/



    (모든 이미지 출처: yelp)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