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무료음악듣기어플은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무선 이어폰이 나올 만큼 세상에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경로도 정말로 다양하죠. 유튜브는 기본이지만,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듣기에는 조금 불편한 감이 있죠. 그럼 어떤 어플들이 있을까요?

    xiami music

    중국에서 나오는 어플이지만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을 해도 나오는 음악 어플입니다. 아시다시피 중국에서는 구글이 안 되는데도 이 어플은 출시가 되었죠. 사용자 수도 100만에 이르는 어플입니다. 한 가지 단점이라면 중국어라는 점인데, 사용법만 익힌다면 팝송부터 K-POP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클라우드

    독일의 음악 스트리잉 서비스인 사운드 클라우드는 전 세계의 음악을 스트리밍합니다. 대한민국의 음악도 물론 많죠. 앱은 안드로이드와 애플이 있습니다. 주로 인디음악이 많이 올라오며, 개성이 강한 음악을 듣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프리미엄 계정일 경우에는 다운로드도 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뛰어나고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많은 사용자를 지닌 스포티파이 또한 음악을 듣기에 좋은 사이트입니다. 앱으로도 물론 나왔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며, 장르나 기분에 따라서 다양한 음악을 추천해줍니다. 가끔 광고가 나오기는 하지만 무료인데 이 정도는 감수할 수 있죠?

    DEEZER

    DEEZER은 프랑스의 스트리밍 사이트로서 거의 4000만 곡에 달하는 음악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외국의 스트리밍 사이트인 만큼 주로 외국 음악들이 주류를 이르죠.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이기 때문에 장르, 기분, 아티스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myBox

    WimyBox는 유튜브의 음악듣기사이트를 광고를 제거하여 하나씩 들려주는 사이트입니다. 현재 가장 유행하는 음악은 무엇이고 TOP100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도 알 수 있죠. 반복재생, 랜덤재생도 지원하며 최신가요 위주로 들을 수 있으므로 우리나라 정서에 가장 맞을 수 있겠네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