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채 브랜드 순위,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괜찮은 골프채 브랜드 하나 장만하실때죠.

다양한 골프채가 있지만 그 만큼 여러 브랜드가 난립하고 있는 현재.

나에게 맞는 골프채를 쓰면 더 괜찮은 샷이 나올지도 모르죠?

사실 프로는 장비탓하는거 아니라고 하지만, 장비는 중요합니다.

특히 골프라는 운동에서는 어떤 골프채를 쓰느냐가 경기의 승부수가 되기도 하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양한 골프채, 그 브랜드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테일러메이드

골프채 브랜드 순위 첫번째로 소개할 골프채 브랜드는 '테일러메이드'입니다.

성공하는 골프 브랜드 어떻게 나아가고 있는지 보여주는 가장 좋은 사례죠.

얼마나 많은 프로들이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로리 매킬로이, 더스틴 존스, 릭키 파울러, 박선영 등 많은 선수들이 테일러의 제품을 사용중이죠.

이 말인 즉슨 최고의 선수들에게 테일러 메이드는 훌륭한 선택이었다라는 뜻 아닐까요?


2. 캘러웨이

골프채 브랜드 순위 두번째, 캘러웨이 골프채 브랜드는 항상 베스트3 순위에 들ㅈ

캘러웨이는 그들의 제품에 대해서 항상 '혁신'을 강조합니다.

골프 클럽 브랜드이지만 골프 장비 및 악세서리, 의류까지 다양한 골프제품을 판매중이죠.

그리고 모든 골프 관련 제품들에서 캘러웨이 제품들은 최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여 기술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 모두를 놀래키고는 하죠.

3. 클리브랜드

골프채 브랜드 순위 세번째 브랜드는 최고의 웨지 골프채 브랜드로 칭송받는 '클리브랜드'입니다.

레플리카 제품을 만들던 과거에서 현재는 전통적이고 클래식한 골프 클럽을 생산하는 회사로 탈바꿈한 클리브랜드

현재 '클리브랜드'는 웨지 디자인에서는 따라올 자가 없는 브랜드 중 하나죠.

그 중에서도 클리브랜드 웨지 588 제품은 가장 많이 팔린 웨지 중 하나로 기록됩니다.

이 웨지 하나로 클리브랜드는 웨지 제조의 최고봉으로 올라설 수 있었죠.


4. 미즈노

골프채 브랜드 순위 네번째 골프채 브랜드는 '미즈노' 입니다.

골프업계에서 베스트 5 골프채를 뽑을 때 '미즈노'를 빼놓을 수는 없죠.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아이언은 미즈노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미즈노의 단류선단조(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공법은 빈틈 없이 밀도 높은 단면을 만들어내죠.

미즈노의 독자적인 이 공법은 최상의 타구감을 구현해냅니다.

코브라

골프채 브랜드 순위 그 마지막은 골프채 브랜드는 '코브라' 입니다.

코브라는 골프 용품 전용 제조업체로서 골프채부터 액서서리, 골프채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중이죠.

1973년 토마스 크로우에 의해서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과거 프레션 골프라는 이름이었죠.

샌이에이고로 이사한 그는 회사 이름을 '코브라 골프'로 바꿨습니다.

그 이후 기술과 여러 투자 그리고 혁신에 혁신을 거듭한 결과 코브라는 아이언과 우드에서 인정을 받게 되었죠.

2010년에는 푸마가 코브라를 인수하기도 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