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 기술이 발전하면서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많이 나왔죠.

    그 중에서도 추천할만한 하이브리드 차량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대게 전기모터와 같이 사용하여 뛰어난 연비가 좋은 차량이죠.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에 앞서서 우선적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장점부터 간략하게 설명하죠.

    우선 연비가 높고, 오염물질의 배출이 일반 자동차에 비해서 낮습니다.

    시동을 걸 때 전기 모터로 구동되어 소음이 적고, 가속력이 좋은 편입니다.

    거기에 우리나라같은 경우는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시 차량 2부제에서 하이브리드 차량은 부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 첫 번째는 국산 하이브리드 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입니다.

    국산 하이브리드 자동차 중에서는 연비로는 1위를 달리고 있는 차량이죠.

    카파 1.6Gdi 엔진, 최고출력 105마력, 모터 43.5 등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룡탱크가 45리터인데요. 15인치 타이어일 경우 복합연비 22.5km/L, 17인치 타이어일 경우 복합연비 20.2km/L입니다.

    뛰어난 연비를 보여주는 아이옥닉의 기본가는 2242만원부터 시작합니다.


    2.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 두번째 차량은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

    아직 불매운동이 가시지 않았지만,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뛰어난 차량임은 변함없죠.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와 함께 혼다를 대표하는 하이브리는 차량이죠.

    전륜 구동, 2000cc 가솔린, 복합연비 18.9km, 직렬 4기통 2.0 앳킨스 가솔린 엔진에 두 개의 전기모터로 움직입니다.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은 국내에서 현재 EX-L 424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3. 쏘나타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 세번째는 현대의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

    복합연비 20.1km/L의 훌륭한 연비에 솔라루프, 능동 변속제어 기술이 적용된 신형이죠.

    태양광으로 차량 배터리를 충전하는 신박한 기술이 적용되어 주행가능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배터리 방전을 막는데 효과적이며, 하루 6시간 충전 기준 1년 1300km를 더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쏘나타 국산 국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가격은 스마트 2754만원부터 시작합니다.


    4. 토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 네번째는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 자동차 토요타 프리우스입니다.

    일본 하이브리드 자동차이기는 하지만, 최고의 하이브리드 차량임은 사실 부정할 수 없습니다.

    공인연비 22.4km/L에 40퍼센트 최대 열효율, 리튬 이온 배터리, 1.8L 가솔린 엔진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점으로는 정말 뛰어난 성능을 가진 차량임은 틀림없죠.

    도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4세대 차량의 가격은 327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5. 기아 K5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 마지막은 기아 K5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

    국산 하이브리드 차동차 중에서는 쏘나타와 K5(옵티마)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죠.

    복합연비는 20.1km/L로 매우 훌륭한 편이며, 배기량은 2000cc입니다.

    지난 12월 12일에는 완전변경된 3세대 K5 를 출시하기도 하였는데요.

    K5 하이브리드 2.0모델의 경우 가격은 2747만원부터 시작합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