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원터치 텐트의 인기가 계속해서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시원한 날씨 원터치 텐트 안에서 맥주 한 잔과 치킨 한 마리는 정말 소확행이죠. 워라벨이 중요시 되는 최근의 트렌드와 알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텐트에 관한 모든 것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원터치 텐트는 말 그대로 한 번에 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휴대와 설치가 일반텐트에 비해서 편리하므로 입문자들이 많이 구매하는 제품이죠. 그러므로 전문적으로 백팩킹을 하시는 백패커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바닥의 재질이 일반 텐트와 비교하여 약할 수도 있으므로 텐트 설치 시 바닥을 주의해서 보는 세심함이 필요합니다.


    올해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법에 따르면 서울시가 한강공원에서 텐트의 사방을 막아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한다면 100만 원의 과태료를 물 수 있다고 합니다. 한강공원은 연간 7000만 명이 찾아오는 곳으로서 그만큼 여러 가지 부적절한 행동들이 텐트 안에서 오갈 수 있기 때문이죠. 텐트의 허용 구역 또한 굉장히 줄어들었으며 단속반도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원터치 텐트와 관련되어 가장 잘 나가는 브랜드는 페스트 캠프입니다. 이 브랜드는 코스트코에도 입점이 될 정도로 품질이 괜찮으며 나쁘지 않아 많은 입문자들이 즐겨 찾는 텐트인데요. 4~5인용 패밀리 사이즈부터 2인용의 작은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창문이 있는 제품도 있으므로 서울시에서 새롭게 도입한 법규에도 괜찮으며 벤틸레이션 또한 이곳저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통풍성이 뛰어나 이제 곧 다가오는 여름에도 시원한 밤바람을 맞이할 수 있죠.

    또한, 낮에는 확장 그늘막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답답한 텐트 안이 아닌 바깥에서도 야외를 즐길 수 있게끔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공원이나 나들이를 할 때 그늘막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족용으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