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연애운 사이트

    하나같이 되는일이 없는 것 같을 때 우리는 운세를 봅니다. 연애운도 마찬가지죠. 세상 모든 일이 만사 다 잘풀리면 좋겠지만 모두들 한, 두가지 또는 그 이상의 고민거리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때때로는 그 고민거리가 스트레스가 되어 삶을 옥죄여오기도 하죠. 앞이 도저히 예측되지 않고 캄캄할때, 그리고 누군가에게 속시원한 해결책을 듣고 싶을 때 우리는 운세를 통해 예측을 시도하죠.

    연애운은 다양한 방법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실 연애라는게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닌 이상 백퍼센트 정확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뭔가 해결책을 바라는 마음에서 속이 시원해지기도 합니다. 심리테스트, 사주, 손금, 타로, 신점, 점술, 이름 한자 풀이까지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앞으로 나의 연애가 어떻게 될 지 혹은 결혼운은 어떨지 그 궁금증을 알아볼 수 있죠.

    사랑 심리 테스트

    012

    본인의 연애운을 알기 전에 간단한 사랑 심리 테스트를 통해서 본인이 어떤 타입의 연인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리테스트는 정말로 다양한데요. 결과를 보지 않고 솔직하게 답해보면 본인이 어떤 타입인지 스스로도 모를 때 도움이 되고는 합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하나 해보겠습니다. "다섯 마리의 동물 중 먼 길을 떠날때 한 마리의 동물을 버려야 한다면 어떤 동물을 버릴 것인가요? 동물은 사자 / 소 / 말 / 양 / 원숭이."가 있습니다.

    01

    위의 질문을 대한 답을 통해서 자신의 연애운과 스스로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선택한 동물은 자신이 힘이 들 때 가장 먼저 포기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자는 자존심을, 소는 직업을, 말은, 가족을, 양은 사랑을, 마지막으로 원숭이는 친구를 뜻합니다. 어떤 동물을 버리느냐에 따라서 본인의 우선순위를 알아볼 수 있죠. 양이 아니라면 아직 사랑을 갈구하고 있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연애운 운세

    012

    운세를 통해서 이성과의 오늘 하루가 어떤지, 오늘의 띠별 궁합은 어떤지 알아볼 수 있는 사이틀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네이트 운세'인데요. 무료운세를 통해서 오늘의 운세부터 오늘 띠별 운세, 오늘 별자리 운세, 오늘의 궁합, 띠별궁합 등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주간, 월간 띠별운세도 알아볼 수 있죠.

    01

    사랑에 관한 연애운을 집중적으로 본다면 '사랑'과 관련하여 성명궁합, 사랑도 테스트, 나의 사랑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트 운세 말고도 '기분좋은점'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도 연인애정운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주팔자 속에 숨어 있는 음양의 운을 용신, 십성을 통해서 해석해서 보여준다고 합니다. 본인과 잘 맞는 사주가 궁금하시다면 재미삼아 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타로 연애운

    012

    일반적인 운세만큼이나 많이 보는 것이 타로카드인데요. 타로카드를 통해서 본인의 사랑운을 알아보는 방법도 많습니다. 직접 타로카드를 보러 가는 방법도 있지만, 어디로 가야할지도 모르고 직접 찾아가기에는 아직 애매하다고 싶으시다면 온라인 타로카드를 통해서 사랑운을 확인해보는 방법도 있죠.

    01

    타로로 연애운을 볼 수 있는 사이트 중에서 유명한 곳은 TarotSecret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실제와 같은 타로점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오래전부터 운영되어온 사이트인데요. 마치 실제로 타로카드를 보는 것과 같은 절차, 조언, 카드를 섞는 방법까지 구현해 놓은 사이트입니다. 다만 매일 1회만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혼몰'이라는 사이트엣도 무료 타로카드점을 볼 수 있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