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2020년에는 어떤 아웃도어 브랜드가 그 순위를 박차고 올라올까요?

    등산과 같은 아웃도어 여행을 나갈때며, 한 가지 우리가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장비와 아웃도어에 걸맞는 옷입니다.

    품질이 좋고 편안하며, 나에게 딱 알맞는 그런 아웃도어 옷 말이죠.

    그리고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죠.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아크테릭스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아크테릭스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으로 손 꼽히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캐나다의 벤쿠버 북쪽에서 태어난 '아크테릭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아크테릭스는 절대 저렴한 브랜드가 아닙니다. 정말 비싸죠.

    부모님, 친구, 여자친구, 등산 좋아하는 부장님 사 드리기에는 너무나도 비싼 브랜드입니다.

    그 값어치 만큼이나 창의적인 다지인과 재질, 그리고 견고성으로 유명하죠.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아크테릭스

    아크테릭스가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에서 상위권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게 해준 몇 제품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아크테릭스 자켓이죠.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퀄리티 최고의 자켓들을 만들어냈죠.

    아키트릭스의 디자인은 날씨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입기 편하며, 활동성을 극대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왔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극한의 환경에서 자신들의 제품을 테스트해왔고, 최고의 환경에서 자신들의 제품을 테스트하죠.

    좀 비싸지만 가볍고 오래 입는 자켓 하나 필요하세요? 아크테릭스로 가세요.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노스페이스

    전 세계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중 노스페이스는 아마 가장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 일 것입니다.

    아마 전 연령층에게 추천해도 '아 그건 너무 무난하지 않냐' 라고 들을만한 브랜드죠.

    우리나라에서는 특히나 유명한 브랜드로서 일상생활에서도 주로 입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아웃도어 브랜드로 노스페이스는 그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며, 인정받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국내든 해외든 등산을 가게 되면 가장 많이 보는 브랜드가 바로 노스페이스죠.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노스페이스

    여러분의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가 패셔너블하고 고급 기술들을 총 망라한 것에 맞춰져 잇다면,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모든 라이프 스타일과 시즌들을 아우르며, 등산복부터 요가복까지, 퀄트자켓부터 후리스까지 판매하기 때문이죠.

    어른, 아이, 노인, 남녀노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아웃도어 제품을 판매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제품들을 질이 뛰어나고, 아웃도어에서 입기 최적화되어 있죠.


    컬럼비아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컬럼비아

    컬럼비아는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에서 놓칠 수 없는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스포츠 용품과 아웃도어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스키, 등산, 낚시, 스노보드, 클라이밍 등등 찾을 수 없는 엑티비티를 찾는게 더 빠르죠.

    컬럼비아의 제품 재질은 항상 믿을만 하며, 뛰어난 아웃도어 제작 기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훌륭한 내구성을 갖춘 아웃도어 제품들을 판매할뿐더라, 가격도 괜찮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컬럼비아

    아웃도어를 사랑하며, 거기에 지구환경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컬럼비아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에 있는 회사 중에서 컬럼비아는 지구환경을 위해서 일정 부분 비용을 기부하죠.

    믿을만하고 신뢰할만한 브랜드로서 컬럼비아는 그 가치를 더욱 빛내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잔 진보화된 주인 오레건 주 포틀랜드를 중심으로 그들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죠.

    컬럼비아의 TESTED TOUGH 스탬프는 거친 자연환경에서 그들의 제품을 검수했다는 뜻입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