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자전거 속도계는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지 정확한 기록과 함께 라이딩의 재미를 높여줍니다. 자전거 좀 타시는 분들을 보면 핸들 바에 자전거 속도계를 안 하신 분들이 없는데요. 자전거 속도계는 자전거만큼이나 정말 다양한 종류가 많습니다. 저렴한 것은 몇만 원밖에 안 하지만 조금 비싼 것은 몇십만 원까지 하죠. 오늘은 자전거 속도계 중 3가지를 골라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캣아이 와이드스크린 무선 속도계 VT -230W

    VT -230W는 저렴한 가격에 무선 속도계로서는 갖춰야 할 기능들을 충실히 갖춘 제품입니다. 현재 속도와 최대속도, 구간 거리, 총 주행거리, 경과 시간, 칼로리소모 그리고 시계까지 충실한 구성과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구할 수 있는 자전거 속도계죠. 또한, 누적 거리입력도 되니 내가 지금까지 얼마나 라이딩을 했는지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와후 엘리먼트 볼트

    지금부터는 가격대가 꽤 올라간 제품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와후는 자전거 속도계 업체로 꽤 널리 알려진 기업입니다. 와후 엘리먼트 볼트는 그 대표적인 제품으로서 여러모로 신경을 썼다는게 느껴지는 속도계인데요. 우선은 디자인 자체가 라이딩을 할 때 공기 저항력을 고려하여 만들어 졌으며, 이메일과 문자 및 전화알림, GPS, 네비게이션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들도 추가되어 있는데, 레벨모드로 게임을 하듯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으며, ERG모드, 좋아하는 경로를 따라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경로모드, 그리고 가상의 타겟을 잡아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라이딩 모드도 있습니다.

    가민 엣지 520

    가민은 아웃도어 시계로 엄청나게 유명한 기업이죠. 가민의 GPS 시계는 가히 아웃도어 시계의 끝판왕으로 불리는데요. 여러 노하우를 가진 가민에서 나온 자전거 속도계는 그만큼 훌륭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고성능의 네비게이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 챌린지 기능이 있는 엣지 520은 스마트한 훈련방식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라이더 간에 메시지 송수신이 가능하죠. 배터리 성능은 15시간 정도이며, 중량은 62.5g입니다. 컬러디스플레이에, 기압고도계, 심박 수 정보 그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제공합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